10기 옥순♥'돌싱글즈' 유현철, 세계관 대통합 열애설…하트가 넘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예 예능 세계관 대통합일까.
'나는 솔로' 10기 옥순과 '돌싱글즈3' 유현철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날 MBN '돌싱글즈3'에 출연했던 유현철은 자신의 SNS에 옥순과 똑같은 필터를 사용해 찍은 영상을 게시하며 열애설에 불을 붙였다.
한편, 10기 옥순은 '나는 솔로' 돌싱 특집에 출연했지만, 최종 커플 성사에는 실패했고 유현철 또한 '돌싱글즈3'에 출연해 배혜진과 러브라인을 이뤘지만, 최종 선택에서 커플이 되지 못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유은비 기자]연예 예능 세계관 대통합일까. '나는 솔로' 10기 옥순과 '돌싱글즈3' 유현철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ENA PLAY, SBS Plus '나는 솔로'에 출연했던 10기 옥순은 지난 1일 자신의 SNS에 영상 하나를 올렸다. 공개된 영상 속 옥순은 필터를 사용해 영상을 찍고 있으며 "당신의 현재 마음 상태는?"이라는 질문에 "현 애인에게 푹 빠졋습니다"라는 답이 나오자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이날 MBN '돌싱글즈3'에 출연했던 유현철은 자신의 SNS에 옥순과 똑같은 필터를 사용해 찍은 영상을 게시하며 열애설에 불을 붙였다. 유현철도 "당신의 현재 마음 상태는?"이라는 질문에 "현 애인에게 푹 빠졌습니다"라는 답을 보고 미소를 지었다.
이어 유현철은 옥순의 게시물에 "이렇게 자연스러워야 되는데"라는 댓글을 달며 열애설에 힘을 보탰고 옥순은 "잘 찍으셨던데요?"라고 답글을 달아 달콤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 옥순은 "럽스타그램"이라는 네티즌의 댓글에 하트와 미소가 그려진 이모티콘을 답글로 남기며 연애를 인정하는 듯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10기 옥순은 '나는 솔로' 돌싱 특집에 출연했지만, 최종 커플 성사에는 실패했고 유현철 또한 '돌싱글즈3'에 출연해 배혜진과 러브라인을 이뤘지만, 최종 선택에서 커플이 되지 못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