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Z플립4 '메종 마르지엘라' 中온라인몰서 10초 만에 '완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 '갤럭시Z플립4 메종 마르지엘라 에디션'이 국내에 이어 중국·홍콩에서도 판매 당일 완판됐다.
삼성전자는 중국에서 1일 오전 10시부터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제품의 1차 판매를 시작했고, 같은날 물량이 모두 동났다고 2일 밝혔다.
특히 △삼성닷컴 △경동 △티(T)몰 등 중국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판매 시작 후 10초 만에 모두 팔렸다.
'갤럭시Z플립4 메종 마르지엘라 에디션'은 삼성전자와 프랑스 명품 브랜드 '메종 마르지엘라'가 협업한 스마트폰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오현주 기자 = 삼성전자 '갤럭시Z플립4 메종 마르지엘라 에디션'이 국내에 이어 중국·홍콩에서도 판매 당일 완판됐다.
삼성전자는 중국에서 1일 오전 10시부터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제품의 1차 판매를 시작했고, 같은날 물량이 모두 동났다고 2일 밝혔다.
특히 △삼성닷컴 △경동 △티(T)몰 등 중국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판매 시작 후 10초 만에 모두 팔렸다.
중국은 오는 12일 2차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홍콩 역시 이날 삼성닷컴 등과 주요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했고, 당일 판매가 완료됐다.
국내에서는 네이버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KREAM)에서 100대를 선보인 지 8초 만에 준비된 물량이 모두 팔렸다. 같은날 삼성 닷컴에서 진행한 구매 응모 역시 완판됐다. 당첨자는 2일 오전 9시에 발표됐다.
'갤럭시Z플립4 메종 마르지엘라 에디션'은 삼성전자와 프랑스 명품 브랜드 '메종 마르지엘라'가 협업한 스마트폰이다. 갤럭시Z플립4 512기가바이트(GB) 단일 모델로 출시되고, 가격은 225만5000원이다. 기존 제품(147만4000원)보다 78만1000원 비싸다.
woobi123@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미혼 여성 사수, 퇴근때마다 유부남에게 '태워달라'고…어떻게 거절하죠?"
- "육아 외면하는 시댁, 남편 정관 수술하자 '왜 허락도 없이?' 난리"
- 文, 김정숙 여사와 함께 찍은 사진 공유하며 "아무 걱정하지 말아요"
- "김수현 군인 시절 '10대 김새론' 아닌 아이돌 출신 여배우와 3년 연애"
- 뒤돌아 달려가 60대 여성 얼굴에 주먹질…수원역 무차별 폭행남 충격[영상]
- "다 찌를까봐 젓가락·연필도 숨긴다"…일본도 살해범에 재소자들도 벌벌
- '이혼' 티아라 지연, 여행 함께 한 훈남은 누구? [N샷]
- '결혼' 서동주, 흰 티에 청바지만 입어도 '불륨 몸매' 끝판왕 [N샷]
- '남편 구속' 성유리, 홈쇼핑으로 전격 복귀…갑론을박
- "꺼져! 꼴페미들아"…미아역 추모 공간서 남성이 추모글 찢고 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