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협객전M, 카타르 월드컵 기념 '축구선수 NPC 인증' 이벤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모바일 MMORPG '조선협객전M'이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을 기념해 '축구선수 NPC 인증' 이벤트를 시작했다.
지난달 16일부터 진행 중인 '둔갑술'과 '신수 외형'을 착용한 후에 한밭마을, 후쿠오카 죽림촌에 있는 축구선수 NPC와 사진을 찍고 이를 인증하면 된다.
12월 7일 23시 59분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게시판에 'NPC와 기념 사진(서버/닉네임)'이라는 제목으로 캡처한 인증 이미지를 함께 올리는 것으로 참여 완료다.
특별히 이번 이벤트는 참여자수에 따라, 보상이 달라진다.
100명 참여는 '경험치 복구 1회 충전권 5개', 120명은 '고급 태조의 가호 상자 10개', 150명은 '상급 부적 주머니 5개', 200명이 참여하면 '일반 둔갑술 상자(11회)1개'가 지급된다.
또한 응모한 유저 중 15명을 추첨해 '노리개 선택상자(11회)', '삽룡옥대 허리띠 선택 상자(11회)', '마고의 반지 선택 상자(11회)', '행운의 부적' 등을 선물한다. 당첨자 보상은 이벤트 종료 후 7일 이내에 지급될 예정이다.
한편, 12월 14일까지 한시적으로 오픈되는 '월드컵 이벤트 던전'에서 사냥을 하면 드롭되는 '수집 교환 아이템(축국)', '버프형 아이템(홍팀, 청팀 깃발)'을 획득할 수 있다. 월드컵 이벤트 기간동안 이벤트 던전에서 획득한 '축국'으로 여러가지 아이템을 교환할 수도 있다. 태조의 전투 부적, 사신수의 혼 구슬, 상급 수련 비급서, 삼신의 팔찌 선택 상자 등 총 13종의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동안 한밭마을, 후쿠오카 죽림촌에 축구선수 NPC 클릭하면 '꿈은 이루어진다' 버프가 적용된다. 경험치 획득량 10%, 엽전획득량 10% 증가, 태조의 가호 소모 10% 감소 효과가 2시간 지속된다.
같은 기간 월드컵 수집 교환에서 획득한 '월드컵 신수 상자', '월드컵 둔갑술 상자'를 사용하면 이벤트 수집 효과가 적용된다. '월드컵 신수'는 스킬대미지 1% 증가, 스킬대미지 1% 감소 효과가 있으며, '월드컵 둔갑술'은 근거리 공격력 150, 원거리 공격력 150, 도술 공격력 150의 효과가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