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고3 모여라"…강릉서 고3 가요제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 강릉시는 수능시험을 마친 고3 학생들을 위해 오는 6일 청소년수련관 청소년극장에서 2022년 수능 수험생 힐링콘서트 '강릉시 전국 고3 가요제'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직 전국 고3만이 참여하는 '고3의, 고3에 의한, 고3을 위한' 콘서트로, 20팀이 참여한 예선 무대를 뚫고 본선무대에 진출한 총 8개 팀이 노래 경연을 펼치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릉=뉴스1) 윤왕근 기자 = 강원 강릉시는 수능시험을 마친 고3 학생들을 위해 오는 6일 청소년수련관 청소년극장에서 2022년 수능 수험생 힐링콘서트 '강릉시 전국 고3 가요제'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직 전국 고3만이 참여하는 ‘고3의, 고3에 의한, 고3을 위한’ 콘서트로, 20팀이 참여한 예선 무대를 뚫고 본선무대에 진출한 총 8개 팀이 노래 경연을 펼치게 된다.
오랜 입시 준비에 심신이 지친 고3 학생들이 경연에 참가해 그동안 숨겨온 재능을 마음껏 발휘하는 동시에 콘서트를 즐기면서 학업에 따른 긴장감과 스트레스를 건전하게 해소하는 행사다.
또 이번 행사에는 유스스트링, 하슬러 등의 지역공연팀 및 초청가수 최진성(고등래퍼3 출신), 김보경(골 때리는 그녀들)의 공연 무대도 기다리고 있다.
강릉시 관계자는 “일탈하기 쉬운 10대의 마지막 시기, 고3 청소년들이 건전하게 하루를 보내면서 의미있는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wgjh6548@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14세 여중생 성폭행·촬영한 교장…"걔가 날 받아들였다"
- 조진웅, 尹 탄핵 촉구 집회 VCR 등장 "국민으로서 엄중한 사태 예의 주시"
- "완전 미쳤어" "대표님 언제?"…조국혁신당 '그날 밤' 단톡방 폭발
- '윤 멘토' 신평 "대통령 선한 품성…헌재서 살아 오면 훌륭한 지도자 될 것"
- 한강서 놀다 유흥업소 끌려가 강간당한 여중생…"5년 뒤 출소, 무서워요"
- 유튜버 엄은향, 임영웅 '뭐요' 패러디했다가…"고소 협박 당해"
- 62세 서정희, 6세 연하 남친과 애틋 "절망 끝에 만난 기쁨" [N샷]
- 곧 스물 예승이…'류승룡 딸' 갈소원, 몰라보게 달라진 분위기
- "가족 모두 한복 입고 축하해주는 꿈"…다음날 2억 복권 당첨
- 장예원 "전현무와 1시간 반씩 전화통화…말투 다정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