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김영찬 회장,유현주 '연말연시 정을 나눠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일 골프존뉴딘그룹(회장 김영찬)은 서울 강남구 수서동 일대에서 'GOLFZON IS BACK'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골프존뉴딘그룹이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매년 연말 진행하고 있는 전사적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약 550여 명의 그룹사 임직원과 3명의 프로골퍼들(△엄성용(28·골프존) △박지훈(22·골프존) △이두열(28·골프존))이 동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골프in(수서) 조원범 기자]2일 골프존뉴딘그룹(회장 김영찬)은 서울 강남구 수서동 일대에서 ‘GOLFZON IS BACK’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골프존뉴딘그룹이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매년 연말 진행하고 있는 전사적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약 550여 명의 그룹사 임직원과 3명의 프로골퍼들(△엄성용(28·골프존) △박지훈(22·골프존) △이두열(28·골프존))이 동참했다. ‘GOLFZON IS BACK’은 코로나19로 대면 그룹 봉사활동을 3년 만에 재개함에 따라 앞으로도 건강한 나눔 문화 확산에 힘쓰겠다는 골프존뉴딘그룹의 힘찬 포부가 담겼다.
행사 당일 골프존뉴딘그룹은 독거노인 및 저소득층 등 지역 취약계층 가정 약 1,000세대에 4,500만 원 상당의 김치 및 생필품을 전달하고, 관내 복지관(△수서명화종합사회복지관 △수서종합사회복지관 △강남세움복지관) 총 3곳을 방문해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을 지원하는 봉사활동을 펼치며 온정을 나눴다. 또한 복지관을 이용하는 장애인 등의 문화 소외계층 이웃을 위해 골프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포토존·게임존 등 크리스마스 페스티벌을 운영하며 경제적, 정서적으로 나눔의 손길을 전했다.
조원범 (wonbum7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검찰, '자녀 입시비리·감찰무마' 조국 징역 5년 구형
- ‘품절 주유소 속출’...휘발유·경윳값 하락세도 제동 걸리나
- "조용히 해"…시어머니에 66번 욕설 문자 전송한 며느리
- 어린 자녀 사는집에 '수리중 출입금지!'…알고보니 대마 재배방
- "지난일 용서해달라"던 남편과 내연녀…속았습니다[사랑과전쟁]
- TBS '뉴스공장'서 김어준씨 하차할 듯
- [누구템] 검은 운동화 마니아..이재용 회장 최애 신발은
- 손흥민 눈물겨운 마스크 투혼, 포르투갈전 득점으로 보상받을까
- "연 36% 사채까지 썼지만 22억 못막아"…무너진 건설사
- "죽어도 어쩔 수 없다"…피아니스트의 前남편 납치 사주[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