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상무, TS한국교통안전공단과 연탄 나눔 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천상무가 TS한국교통안전공단과 함께 연탄 봉사 및 기부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했다.
김천은 2일 오전 김천시 자산동 일대에서 'TS & 김천상무 합동 사랑의 연탄 나눔'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또한 각종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TS ESG경영처는 김천, 경북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협업을 통해 연탄봉사의 의미를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천은 2일 오전 김천시 자산동 일대에서 ‘TS & 김천상무 합동 사랑의 연탄 나눔’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고 전했다.이날 행사에는 TS 권용복 이사장 및 직원, 김천상무 이흥실 단장 및 직원들이 참석했다.
김천과 TS는 자산동에 위치한 두 가구에 연탄 각 300장을 전달했다. 연탄 배달 뿐 아니라 양 단체는 총 50가구에 15000장(김천상무 약 4000장)의 연탄을 지원하며 에너지 취약 계층에 사랑을 전했다.
TS한국교통안전공단은 2021년 김천상무 창단부터 현재까지 2년 째 김천의 Business Sponsor로 함께하고 있다. 또한 각종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TS ESG경영처는 김천, 경북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협업을 통해 연탄봉사의 의미를 더했다.
이흥실 김천 단장은 “올해 처음으로 TS와 함께 사회공헌활동을 시행했다. 지역 내 유관기관과 함께해 더욱 뜻깊었다. 또한 에너지 취약 계층에 많은 도움이 되어 추운 겨울을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보냈으면 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천은 “2023시즌 더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 밀착에 힘쓸 예정이다”라고 했다.강예진기자 kkang@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불화설 무색' 태양♥ 민효린, 子첫돌 그림같은 한복자태
- "질 수 없다" 안영미, 해맑은 가슴 부심에 "마음대로 하세요"(셀럽파이브)
- 전신망사 김태리, 어깨깡패 송강 '숨멎' 매력발산 화보공개
- 이소연, 억대 슈퍼카 사고...망가진 차량에 눈물
- 美국적 가수, 자택서 대마재배 구속기소...남양 등 재벌 3세와 무더기검거
- "고등학생 때 셀카 아니야" 이민정, 신인 여배우인 줄...민낯 美쳤다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