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2Z(투지), 12월 8일, 미니앨범 ‘REASON’ 발매

안하나 MK스포츠 기자(mkculture2@mkcult 2022. 12. 2. 16:29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밴드 2Z가 가요계 컴백한다. 사진=우쥬록스

밴드 2Z가 가요계 컴백한다.
이어 종합 콘텐츠기업 우쥬록스가 이들의 소속사 GOGO2020과 협업을 체결하며 공동 매니지먼트를 맡는다.
우쥬록스 측은 “멤버 전원 탁월한 비주얼과 실력을 모두 겸비한 2Z의 월드투어 과정을 지켜보면서 글로벌 밴드로의 성장 가능성을 높이 평가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2Z가 자신들만의 유니크한 사운드를 만들어가며 차세대 대표 밴드로 성장하는 데 전폭적인 지원을 할 것이다. 이번 싱글 앨범 역시 멤버들의 톡톡 튀는 음악 세계관과 감성이 담겨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미니앨범의 총수록곡은 4곡이며 타이틀 곡은 ‘REASON’이다.
첫 음악을 시작했을 당시 멤버들의 솔직한 감성을 소소함으로 풀어낸 가사와 대중적인 멜로디가 특징인 캐쥬얼팝이다. 2Z만의 선보인 흥겨운 유쾌함과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이번부터 시작할 2Z공동 매니지먼트의 경우, 우쥬록스는 IP 콘텐츠를 기반으로 국내외 마케팅을 전담한다.
그동안 이시영, 지석진 등 틱톡 스타를 대거 탄생시킨 숏콘텐츠팀이 숏폼제작에 참여하고, 엔터테인먼트 부문 전문인력이 앨범 제작 및 홍보 마케팅을 맡는다.
2Z는 지난 2020년 미니1집 ‘We Tuzi:’로 가요계 데뷔했으며 이 외에도 디지털싱글, 미니앨범, OST, 정규1집을 발매했다.
전원 모델 출신으로 구성된 만큼 비주얼과 우월한 비율이 돋보이지만, 밴드답게 꾸준한 라이브 공연과 월드투어를 진행해오며 자신들의 실력을 관객에 입증했다. 그 결과 일찍이 국내는 물론 중남미를 중심으로 팬덤이 형성되며 한류 기대주로 떠올랐다.
여기에 메인보컬 호진이 현재 방영 중인 엠넷 ‘아티스탁 게임’에 출연했고, 경연 과정에서 빼어난 실력을 보여주며 활약했다.
이 과정에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제대로 찍은 만큼 이들에 대한 관심이 더더욱 고조된 상황. 한류 기대주 2Z와 우쥬록스와의 시너지가 어떻게 일어날 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2Z의 컴백 콘텐츠는 3일 오후6시 공식 SNS채널을 통해 1차 티저 공개를 시작으로 순차 오픈한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