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23 필리핀항공 아마추어 골프대회 1차 성료

유희경 골프포위민 기자(yhk@mk.co.kr) 입력 2022. 12. 2. 15:48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필리핀항공 비즈니스 항공권, 드라이버 등 상품 풍성
미모사 C.C
필리핀항공이 2022-23 필리핀항공 아마추어 골프대회 1차 대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필리핀항공이 주최하고 필리핀항공 직영여행사 온필이 주관, 필리핀 관광부가 협찬한 이번 필리핀항공 아마추어 골프대회 1차는 지난 11월말 클락 미모사C.C에서 진행됐다. 총 40명이 참가해 경쟁을 벌였으며, 대회 방식은 18홀 스트로크 방식과 신페리오 방식이 함께 치러졌다. 스트로크는 가장 적은 타수를 기록한 선수부터 순위를 매기는 방식이고, 신페리오는 18홀 중 무작위로 12개 홀의 평균값을 낸 뒤 표준점수화 하는 방식이다.

2개 방식에 따라 총 2명의 우승자가 나왔으며, 신페리오 우승자에게는 필리핀항공 비즈니스 항공권 1매가, 스트로크 우승자에게는 드라이버가 상품으로 수여됐다. 이 외에도 롱기스트, 니어리스트, 파이팅상과 힘내라상, 행운권 등 다양한 시상이 이뤄져 골퍼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었다.

필리핀항공 관계자는 “1차 골프대회가 성료돼 기쁘다. 현장에서 다음 회차에 대한 예약 문의가 들어올 정도로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높았다. 필리핀항공 아마추어 골프대회는 다양한 시상 및 경품이 있어 골프 실력을 떠나 초보 골퍼부터 상급자까지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대회다”라고 말했다.

앞으로도 2차 2022년 12월 14일~18일, 3차 2023년 1월 11일~15일, 4차 2023년 2월 15일~19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모두 수요일에 출발해 일요일에 도착하는 일정이며, 연습 라운드, 대회 라운드, 친선라운드 총 3번의 라운드를 진행하게 된다.

특히 3, 4차 대회는 마닐라에서 개최된다. 3차 대회가 열리는 마닐라 깔루방C.C는 역사와 전통이 있는 필리핀 3대 명문 골프장으로 불리는 곳이다. 그리고 4차 대회가 열리는 이글릿지C.C는 4개의 골프장이 하나로 통합된 필리핀 최대 규모의 골프장으로 특색 있는 각각의 코스 및 온화한 기온으로 골퍼들에게 인기가 많은 곳이다.

(좌) 깔루방 C.C (우) 이글릿지C.C
한편, 필리핀항공은 앞으로도 매년 필리핀에서 가장 골프를 즐기기 좋은 시즌에 아마추어 골프대회를 개최하면서 많은 골퍼들에게 쾌적한 라운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Copyright©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