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스튜디오, 사각지대 아동 및 청소년 돌봄·진로지원에 대한 감사패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이사장 권혁빈, 이하 희망스튜디오)는 1일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이하 '전지협')로부터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돌봄 및 진로지원에 대한 감사패를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희망스튜디오는 전지협과 손잡고 사각지대 아동 및 청소년들의 행복한 성장을 위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운영해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희망스튜디오는 전지협과 손잡고 사각지대 아동 및 청소년들의 행복한 성장을 위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운영해오고 있다.
청소년들에게 e스포츠 진로 탐색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활동을 활발히 전개 중이다.
희망스튜디오는 올 하반기 청소년 e스포츠 진로 교육 프로그램 ‘프로드리머’를 선보였다. 프
로그램은 전국 20여 곳의 지역아동센터에서 e스포츠 분야에 관심이 있는 청소년 및 학부모 등 500여 명을 대상으로 한다.
코로나 기간 ‘취약계층 자가격리아동 긴급 지원 기부 캠페인’을 펼치기도 했다.
해당 캠페인은 코로나 사태로 인해 자가격리 중인 복지 사각지대 취약계층 아동과 돌봄시설 교사용 긴급구호키트를 마련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희망스튜디오는 이외에도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의 건강하고 행복한 성장을 위해 게임사 등 파트너 기업들과 창의환경 인프라 조성, 온라인 교육격차 해소, 신체활동, 문화체험 활동 등 다양한 지원 사업을 펼치고 있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