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바디' 김영광, 한계 무너뜨린 배우…기괴한 연쇄살인마 윤오役

유정민 2022. 12. 2. 11:1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영광이 '썸바디'를 통해 한계를 무너뜨린 배우가 되었다.

김영광은 지난 11월 18일 전 세계 동시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썸바디'의 주인공 '윤오'를 맡아 몇 가지 단어로 규정할 수 있는 새로운 '연쇄 살인마' 캐릭터를 탄생시켰다.

넷플릭스 시리즈 '썸바디'를 통해 월드 클라스 배우임을 보여준 김영광은 다양한 작품을 통해 팬들에게 인사할 것을 예고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영광이 '썸바디'를 통해 한계를 무너뜨린 배우가 되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김영광은 지난 11월 18일 전 세계 동시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썸바디'의 주인공 '윤오'를 맡아 몇 가지 단어로 규정할 수 있는 새로운 '연쇄 살인마' 캐릭터를 탄생시켰다. 김영광은 인터뷰를 통해 “매 순간 '윤오'를 만드는데 정지우 감독과 수많은 대화를 나눴다”며 “촬영이 없는 날도 찾아가 대화를 나눴고 오랜 시간 고민한 끝에 '윤오'를 그려낼 수 있었다”며 캐릭터를 대하는 그의 진심을 전했다.

멜로 장인으로 손꼽히는 김영광은 이번 '썸바디'에서 특유의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섬뜩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평단과 팬들의 찬사를 받았다. 김영광의 연기를 본 관계자들은 그의 특별함을 눈여겨보며 가장 업계에서 가장 주목하는 배우로 급 부상했다.

특히, SNS에는 김영광의 연기력에 찬사를 보내는 내용들이 올라오며 앞으로 행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비하인드 사진 속 김영광은 무서운 집중력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김영광은 강해림과 진지한 듯 벽을 짚고 서 있어 어떤 행동을 하고 있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김수연 배우와 모니터링을 함께 하며 활짝 웃고 있는 모습까지 공개돼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넷플릭스 시리즈 '썸바디'를 통해 월드 클라스 배우임을 보여준 김영광은 다양한 작품을 통해 팬들에게 인사할 것을 예고했다.

한편, 김영광은 넷플릭스 시리즈 '썸바디'를 비롯해 내년 상반기 공개를 앞둔 디즈니플러스의 새 드라마 '사랑이라 말해요'로 팬들에게 찾아갈 예정이다. 김영광이 속한 와이드에스컴퍼니는 최태환, 정수한, 최성원, 신문성 등이 소속된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이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넷플릭스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