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녀석들’ 유민상vs문세윤, 마지막 한 젓가락 위한 대결

김도곤 기자 2022. 12. 2. 10:2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맛있는 녀석들. IHQ



유민상, 문세윤이 마지막 남은 음식 한 점을 두고 치열한 대결을 펼친다.

오늘(2일) 저녁 8시 방송되는 채널 IHQ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 406회에서는 ‘겨울 음식 특집’을 진행하는 뚱5(유민상, 김민경, 문세윤, 홍윤화, 김태원)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뚱5는 겨울철 음식인 굴국밥과 닭개장을 차례로 먹었다.

먼저 첫 번째 맛집에 도착한 이들은 굴국밥을 비롯해 굴전, 굴떡국, 굴회무침 등의 음식을 순식간에 해치워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마지막 굴전을 눈앞에 둔 유민상, 문세윤이 슬로 모션으로 젓가락 대첩을 펼쳐 팽팽한 긴장감을 형성했다.

또 “굴이 정말 좋다. 난 ‘망원동 굴굴’이다”라고 ‘굴밍아웃’을 한 홍윤화는 9개의 굴을 넣은 쌈을 한입에 넣어 나머지 뚱4의 인정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뚱5는 “맛둥이 여러분의 맛팁을 알려달라. 최고의 맛팁에 선정되면 일주일 동안 먹을 수 있는 즉석 쌀밥을 선물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에 유민상이 “3주 연속이면 전기 자동차, 5주 연속이면 아파트 분양권은 어떤가?”라고 제안했고, 이를 들은 망구형(이명규 PD)이 “민상이 거지 되겠네”라고 맞받아쳐 모두를 웃게 했다.

뚱5가 선정한 최고의 맛팁은 무엇일지, 오늘(2일) 저녁 8시 채널 IHQ에서 방송되는 ‘맛있는 녀석들’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도곤 온라인기자 kim201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