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민호 ‘CHASE’ 림킴 지원 사격

이예주 기자 2022. 12. 2. 10: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M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샤이니 민호(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첫 솔로 앨범 피처링 군단이 화제다.

민호 첫 솔로 앨범 ‘CHASE’(체이스)는 세련된 무드의 타이틀곡 ‘놓아줘 (Chase)’를 비롯한 총 6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제미나이(GEMINI)와 림킴(김예림)이 수록곡 피처링으로 지원 사격에 나선다.

앨범에 수록된 ‘Runaway’(런어웨이)는 강렬한 808 베이스와 오리엔탈 플럭 사운드가 어우러진 유니크한 힙합 곡으로, 민호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제미나이와 작사 작업도 함께했으며, 가사에는 떠난 상대의 마음을 되돌리려 노력하지만 결국 망가지는 관계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더불어 ‘Waterfall’(워터폴)은 몽환적인 신스사운드와 여유로우면서도 묵직한 베이스가 조화를 이루는 R&B 곡으로, 가사에는 매혹적인 상대에게 빠져드는 모습을 ‘물’이라는 소재를 사용해 감각적으로 묘사했으며, 민호와 림 킴의 색다른 보컬 케미스트리가 귀를 사로잡는다.

민호는 앨범 발표를 기념해 유튜브 및 틱톡 SHINee 채널에서 2번의 생방송을 진행, 12월 6일 오후 5시에는 신곡 소개와 함께 솔로 데뷔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12일 오후 7시에는 앨범 언박싱과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등을 주제로 코멘터리 라이브를 펼쳐 뜨거운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한편, 민호 첫 솔로앨범 ‘CHASE’는 12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12일 음반 발매된다.

이예주 온라인기자 yejule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