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와 사랑한 시간' 연애세포 깨우는 매일 커플…로맨스 마니아 추천

유정민 2022. 12. 2. 10: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너와 사랑한 시간'이 로맨스 마니아 관객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다.

아시아가 사랑하는 로맨티스트 류이호의 스크린 컴백작으로 일찌감치 화제를 모은 영화 '너와 사랑한 시간'은 잠에서 깨면 어제의 기억을 잃는 작곡가 '루야오'가 심리치료사 '쉬싱웨'와 매일 사랑에 빠져 만들어가는 잊을 수 없는 러브송, 잊으면 안 되는 러브스토리를 담은 뮤직 로맨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너와 사랑한 시간'이 로맨스 마니아 관객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다. [제목: 너와 사랑한 시간| 영제: Don’t Forget I Love You 감독: 황진진 | 주연: 류이호 & 구리나자 수입/배급: 오드(AUD)]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아시아가 사랑하는 로맨티스트 류이호의 스크린 컴백작으로 일찌감치 화제를 모은 영화 '너와 사랑한 시간'은 잠에서 깨면 어제의 기억을 잃는 작곡가 ‘루야오’가 심리치료사 ‘쉬싱웨’와 매일 사랑에 빠져 만들어가는 잊을 수 없는 러브송, 잊으면 안 되는 러브스토리를 담은 뮤직 로맨스. 가슴 아픈 사연을 숨긴 채 보통의 커플처럼 데이트를 즐기며 사랑을 쌓아가는 매일 커플 ‘루야오’와 ‘쉬싱웨’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연애 세포를 깨우고 지키고 싶어도 지킬 수 없는 절대 잊지 않겠다는 약속, 평생 사랑하겠다는 두 사람의 맹세가 현실과 부딪히며 가슴 아픈 위기를 맞이하는 모습은 감성을 폭발시키며 몰입감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인기 작곡가로 분한 류이호가 직접 선보이는 피아노 연주와 노래 실력은 두 사람이 함께 만들어가는 중독성 강한 러브송과 더해져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영화를 관람한 실관람객들은 "마음이 몽글몽글 연애하고 싶다"(달*), "기억하고 싶은 슬픈 로맨스"(d*), "이틀 연달아 봤는데 예쁜 사랑 안타까워요ㅜ"(c*), "나도 모르게 또 과몰입 해버렸어요 ㅎㅎ 보는 내내 사랑하고 싶다는 생각만 들었네요 두 사람이 만든 노래도 너무 좋아요 계속 생각납니다"(e*), "너무 감동적이고 슬퍼 ㅜㅜㅜ 둘이 넘 잘 어울려요 캐스팅 짱"(ㅂ*), "류이호는 노래까지 잘하네요ㅜㅜ 로맨스 보고 싶었는데 만족! 설레다 울다 왔습니다"(b*), "남주와 여주의 비주얼이 빛나고 연기도 좋았어요"(a*), "이런 영화 자주 나오면 좋겠다"(g*), "날씨도 추운데 심장 뜨거워지는 러브스토리가 보고싶다면 추천!"(b*) 등의 평을 통해 다시 한번 남의 연애 과몰입을 고백, 사랑하고 싶어지는 영화로 강력 추천 열기를 더하고 있다.

올 겨울, 사랑하고 싶은 모두를 위한 최고의 데이트 무비 '너와 사랑한 시간'은 전국 CGV에서 만날 수 있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오드(AUD)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