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2022 티볼 아카데미 순회 강습회 마무리...12월 추가로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가 총 92회에 걸친 티볼 순회 강습회를 마무리했다.
이어 "지난 3월부터 9개월 동안 총 92회에 걸쳐 진행된 티볼 아카데미 순회 강습회는 야구선수 출신 코치가 부산지역 초등학교와 여자중학교를 직접 방문해 이론부터 미니 게임까지 누구나 티볼을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교육하는 프로그램이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는 “지난달 30일 양정초등학교를 마지막으로 2022시즌 티볼 아카데미 순회 강습회 일정을 마쳤다”고 밝혔다.
이어 “지난 3월부터 9개월 동안 총 92회에 걸쳐 진행된 티볼 아카데미 순회 강습회는 야구선수 출신 코치가 부산지역 초등학교와 여자중학교를 직접 방문해 이론부터 미니 게임까지 누구나 티볼을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교육하는 프로그램이다”고 설명했다.
롯데 김대륙 순회 코치는 “올해는 직접 학생들을 만나 교육할 수 있어 뿌듯했다”며 “내년에는 더 많은 학생들에게 티볼의 즐거움을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종진, 이예찬 티볼 코치 역시 “장기적인 관점에서 티볼을 활성화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지난 2016년부터 7년째 티볼 순회 아카데미를 이어오고 있는 구단은 11월22일부터 순회 강습회 추가 모집을 진행했으며 12월 한달 동안 강습회를 추가 운영할 예정이다.
한편 구단은 티볼 관련 교육 영상을 사회공헌 유튜브 채널 ‘롯데자이언츠 사회공헌 G-LOVE’에 업로드하는 등 온라인뿐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티볼을 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raining99@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용에 계란 투척 이매리 누구? '미투폭로' 3년만 재등장
- "질 수 없다" 안영미, 해맑은 가슴 부심에 "마음대로 하세요"(셀럽파이브)
- '임창정♥' 서하얀, CEO의 멘탈 관리법 "먼저 내려놓는다"(서하얀 seohayan)
- "고등학생 때 셀카 아니야" 이민정, 신인 여배우인 줄...민낯 美쳤다
- 32kg 감량신화 유재환, 1년만 후덕해진 모습... '효자촌'으로 버라이어티 복귀
- 남양유업 외손녀 이어 손자 마약 구속기소…재벌 3세 무더기 포함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