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A TOUR & LPGA, 2022 F/W ‘스윙 다운’ 출시

이충진 기자 2022. 12. 2. 09:4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가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앞두고 ‘스윙 다운’을 선보였다.

한세엠케이는 자사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PGA TOUR & LPGA를 통해 겨울시즌을 맞아 2022 F/W 시즌 핫멜트 ‘스윙 다운’을 출시 했다고 2일 밝혔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 2022 F/W 시즌 핫멜트 ‘스윙 다운’. 한세엠케이 제공



이번 스윙 다운 컬렉션은 기능성과 활동성에 중점을 둔 것이 특징으로, 퀄팅 스티치가 없는 튜브다운으로 다운 누수가 적은 것이 강점이다. 또한 열이 빠져나가지 않아 보온성에 탁월하다는 설명. 니트, 저지 소재 하이브리드 적용으로 겨울 아우터 착용시 스윙의 불편함을 최소화시킨 것도 눈여겨 볼 만 하다.

한세엠케이에 따르면 이번 컬렉션의 대표 제품인 남성 핫멜트 ‘스윙다운’은 등판 패널 디테일과 사이드 신축성 원단사용으로 스윙시 핏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내장형 후드 장착으로 편리함과 실용도를 높였으며 , 모던한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필드 외 일상에서도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다.

LPGA 로고를 패턴으로 표현한 여성 폭스 퍼 ‘스윙다운’ 또한 사이드 저지소재 사용으로 편안한 스윙을 도와주며, 허리를 잡아주는 벨트 디테일로 슬림한 라인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카라에는 풍성한 폭스 퍼로 여성스러운 실루엣 연출은 물론 차가운 바람을 막아주는 기능을 더했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 관계자는 “겨울시즌에 본격적으로 라운딩을 준비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가장 미국적인 프리미엄 골프 라이프스타일, 스윙 다운과 함께 필드 위 최상의 컨디션으로 골프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충진 기자 ho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