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체육진흥공단 조현재 이사장, 2022년 김운용 체육인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체육진흥공단 조현재(62) 이사장이 김운용 체육인상을 받았다.
조 이사장은 1일 열린 '2022년 연세체육인의 밤 - 2022 연세체육인 대상 시상식'에서 김운용 체육인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대한민국과 연세대 체육발전에 공헌한 공로를 인정받아 김운용 체육인상을 받게 됐다.
이 밖에도 체육인의 밤에서는 한 해 동안 연세 체육을 빛낸 동문에게 수여하는 '이성구 체육인상(문성빈 문헌정보학과 교수)'과 '자랑스러운 연세체육인상(서울 SK 최준용)'에 대한 시상도 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 이사장은 1일 열린 ‘2022년 연세체육인의 밤 - 2022 연세체육인 대상 시상식’에서 김운용 체육인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대한민국과 연세대 체육발전에 공헌한 공로를 인정받아 김운용 체육인상을 받게 됐다.
이 밖에도 체육인의 밤에서는 한 해 동안 연세 체육을 빛낸 동문에게 수여하는 ‘이성구 체육인상(문성빈 문헌정보학과 교수)’과 ‘자랑스러운 연세체육인상(서울 SK 최준용)’에 대한 시상도 있었다. 최준용은 2021~2022시즌 정규리그 MVP에 오르는 등 소속팀 SK의 우승을 이끈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날 행사에는 서승환 연세대학교 총장과 유경선 연세대학교 총동문회장 등 내빈과 방열 전 대한민국농구협회장 등 원로, 동문, 17개 운동부 재학생 등 연세체육인 약 400여명이 참석해 한해를 보내며 연세체육인간의 친목을 다지는 시간을 보냈다.
raining99@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용에 계란 투척 이매리 누구? '미투폭로' 3년만 재등장
- "질 수 없다" 안영미, 해맑은 가슴 부심에 "마음대로 하세요"(셀럽파이브)
- '임창정♥' 서하얀, CEO의 멘탈 관리법 "먼저 내려놓는다"(서하얀 seohayan)
- "고등학생 때 셀카 아니야" 이민정, 신인 여배우인 줄...민낯 美쳤다
- 32kg 감량신화 유재환, 1년만 후덕해진 모습... '효자촌'으로 버라이어티 복귀
- 남양유업 외손녀 이어 손자 마약 구속기소…재벌 3세 무더기 포함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