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꾸정’ 마동석, 러블리+큐트의 결정체

김도곤 기자 2022. 12. 2. 08: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동석. ‘압꾸정’ 포스터



마동석이 ‘마블리’라는 별명에 맞게 러블리하고 귀여운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한다.

영화 ‘압꾸정’이 ‘마블리 뷰티’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압꾸정’은 샘솟는 사업 아이디어로 입만 살아있는 압구정 토박이 ‘대국’(마동석)이 실력 TOP 성형외과 의사 ‘지우’(정경호)와 손잡고 K-뷰티의 시조새가 된 이야기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MCU(마동석 시네마틱 유니버스)에서 가장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인기몰이 중인 ‘대국’(마동석)의 상큼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제껏 선보인 적 없는 새로운 ‘마블리’ 캐릭터 압구정 토박이 ‘대국’(마동석)의 부드러운 표정이 가장 압권이다. ‘마블리 뷰티’ 포스터 속 마동석은 화려한 옷과 다양한 액세서리와 더불어 핑크빛 톤의 배경과 조화롭게 녹아들며 독보적 존재감을 발산한다. 독보적인 ‘마블리’ 캐릭터로 등장, “형이 다~ 꾸며줄게”라는 카피처럼 관객들의 연말을 유쾌한 에너지로 꾸며줄 마동석의 변신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앞서 마동석은 자신의 필모그래피 사상 의상을 가장 많이 갈아 입은 캐릭터라며 외양적으로 가장 신경을 많이 쓴 ‘대국’ 캐릭터를 언급하며 화제를 모았다.

한편 ‘압꾸정’은 지난달 30일 개봉했다.

김도곤 온라인기자 kim201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