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투호, 오늘 밤 포르투갈과 운명의 결전
장아영 2022. 12. 2. 03:07
축구대표팀 벤투호가 오늘(2일) 밤 자정, 월드컵 16강 진출을 위한 마지막 관문인 포르투갈과 3차전 경기를 벌입니다.
벤투호는 카타르 에듀케이션 시티 스타디움에서 이미 2승을 확보해 16강 진출을 확정한 포르투갈과 월드컵 조별리그 최종전을 치릅니다.
우루과이와 득점 없이 비기고 가나에 2대 3으로 진 우리 대표팀은 현재 승점 1점으로, 골 득실에서 우루과이에 앞서 조 3위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16강에 오르려면 반드시 포르투갈전에서 승리해야 경우의 수를 따져볼 수 있습니다.
지난 경기 레드카드로 인해 벤치에 앉을 수 없는 벤투 감독은 자신의 부재에 선수들은 영향을 받지 않을 것이라며 김민재와 황희찬의 출전은 아직 불확실하다고 말했습니다.
조 1위를 위해 한국전을 반드시 이기겠다고 말한 포르투갈 산투스 감독은 우루과이전 이후 처음으로 팀 훈련에 참가한 호날두의 출전 가능성은 현재로선 50대 50이며 컨디션을 보고 최종 결정하겠다고 밝혔습니다.
YTN 장아영 (jay24@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YT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지민주 측, 조규성과 열애설에 "사생활, 답변 어려워"(공식입장)
- 던 “헤어졌어도 소중한 사람”…현아와 결별 루머 유포자 고소
- 이승기 측 "오늘(1일) 후크엔터에 전속계약 해지 통보" (공식입장)
- 골드메달리스트 측 "김새론 전속계약 만료, 재계약 하지 않기로"(공식)
- 방탄소년단 RM, 솔로 타이틀곡 '들꽃놀이' MV 티저 공개
- 국민의힘 내부 "이재명 관련 의문사 진상규명위 출범"...특검 얘기까지 [Y녹취록]
- 가격 앞에 장사 없다는데...세계 1위 중국 전기차 한국 온다
- "UFO 존재, 美 은폐" 국방부 전 당국자 증언..."이메일서 영상 삭제" [지금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