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우혁, 미모의 어머니 공개‥젊은 시절 배우 비주얼(효자촌)[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우혁이 미모의 어머니를 공개했다.
이날 장우혁은 어머니의 미모를 자랑했다.
장우혁은 어머니의 젊은 시절 사진을 휴대전화 속에 넣고 다니기도 했다.
장우혁의 어머니는 지금도 고운 미모를 자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장우혁이 미모의 어머니를 공개했다.
12월 1일 첫 방송된 ENA 예능 '효자촌' 1회에서는 '효자 5인방' 양준혁, 장우혁, 윤기원, 유재환(UL), 신성이 효자촌에 입주해 부모님과의 동거 생활을 시작했다.
이날 장우혁은 어머니의 미모를 자랑했다. 장우혁은 사전 인터뷰에서 어머니에 대해 묻자 "그낭 너무 좋은 분"이라며 "옛날 사진을 보면 되게 예쁘셨다. 그거 보면서 '내가 대신 연예인이 됐나. 우리 엄마가 못 돼서 내가 됐나' 그런 생각이 들 때도 있다"고 밝혔다.
장우혁은 어머니의 젊은 시절 사진을 휴대전화 속에 넣고 다니기도 했다. "여기 있다"며 즉석에서 보여준 사진. 장우혁이 초등학생 때 어머니의 모습이었다.
"엄마 젊은 시절 사진을 넣어서 다니는 것부터"라며 신기해한 MC들은 곧 사진이 공개되자 "너무 미인이시다", "배우 아냐?"라며 감탄했다. 장우혁의 어머니는 지금도 고운 미모를 자랑했다.
한편 1978년생 올해 한국 나이 45세인 장우혁은 지난 1996년 그룹 H.O.T.의 멤버로 데뷔했다. (사진=ENA '효자촌'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日 때아닌 현빈 패싱 논란 ‘하얼빈’ 안중근 역 때문인 듯
- “안재현 외도 목격한 여배우 진술 진짜”라더니…구혜선→이진호 고소 무혐의
- 이매리, 삼성 이재용에 계란 던졌다 “재판 망해라”
- 이동국 딸 이재시, 카타르 현지서 ‘9번 선수’ 반했다 “조규성만 바라봐”
- 현아-던, 결별해도 사진 안 지운다고 했는데…럽스타 삭제ing
- 보아, SM에 이사는 다르네…이수만에 삿대질 “조잡하게 굴지 마세요”
- “이다은, 일찍 결혼하면 2~3번 가야해” 역술가 말에 윤남기 폭소(남다리맥)
- 윤시윤, 혈액암 투병 안성기에 보낸 존경 “부끄럽지 않은 배우 될 것”(컬투쇼)
- “한 달 10억 벌었지만” 김완선, 한푼도 못받은 사연 재조명(행복한아침)
- 임현식 으리으리한 대저택 집공개, 정원에 공방까지 (회장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