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하·이석훈·CIX·cignature·EPEX, 단체 캐럴송 ‘메리 메리 크리스마스’ M/V 티저 공개

손봉석 기자 입력 2022. 12. 1. 22:5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9엔터테인먼트 제공



C9엔터테인먼트는 1일 SNS를 통해 C9 싱글 앨범 ‘2022 C9 Christmas(2022 C9 크리스마스)’의 타이틀곡 ‘메리 메리 크리스마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이석훈부터 윤하, CIX(씨아이엑스), cignature(시그니처), EPEX(이펙스)까지 C9엔터테인먼트 전 아티스트가 모여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기고 있다. 보기만 해도 기분 좋은 트리, 케이크, 선물상자가 크리스마스의 설렘을 더하고 종소리가 가미된 멜로디가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2022 C9 Christmas’는 이석훈, 윤하, CIX, 시그니처, 이펙스가 참여한 C9엔터테인먼트의 첫 번째 캐럴 앨범이다. 특히 타이틀곡 ‘메리 메리 크리스마스’는 22인의 전 아티스트가 참여한 단체 캐럴송으로, 기다려온 겨울 안에서 모두 함께 하고 싶은 마음을 크리스마스 분위기와 어울리는 경쾌한 멜로디에 담았다.

앨범에는 ‘메리 메리 크리스마스’뿐만 아니라 보컬 라인이 참여한 ‘Santa knows that(산타 노즈 뎃)’, 래퍼 라인이 참여한 ‘일 년의 마지막 밤’까지 총 세 곡이 수록돼 있어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C9 싱글 앨범 ‘2022 C9 Christmas’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