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윤 “연기에 야망 넘어 욕망, 배우 포기한 친구 보고 여유 생겨”(바달집4)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혜윤이 욕망을 버리고 여유를 찾게 된 계기를 솔직하게 전했다.
이날 김혜윤은 연기에 대한 욕심을 드러냈다.
김혜윤은 "같이 연기를 준비하다가 다른 일을 하는 친구가 행복하게 있는 모습을 보고 그때부터 여유가 생기더라"며 "여기에 급급한게 아니라 이렇게 흘러가는 대로 두고 넓게 보게 된 게 그 친구 덕분"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김혜윤이 욕망을 버리고 여유를 찾게 된 계기를 솔직하게 전했다.
12월 1일 방송된 tvN 예능 '바퀴 달린 집4'(이하 '바달집4') 8회에는 막둥이 로운의 절친 김혜윤, 이재욱과 함께하는 옥천 고래마을 단풍숲 여행이 이어졌다.
이날 김혜윤은 연기에 대한 욕심을 드러냈다. 연기와 결혼 중 연기가 더 중요하다고.
이어 연기에 대한 진지한 이야기가 오가자 본인에 대해 "사실 이 직업을 꿈꾸면서 단 한순간도 단 1분도 다른 직업을 생각해본 적이 없다. 점점 조급해지고 야망을 넘어 욕망이 되고, 터질 정도로 쥐고 있었다"고 털어놨다.
김혜윤은 "같이 연기를 준비하다가 다른 일을 하는 친구가 행복하게 있는 모습을 보고 그때부터 여유가 생기더라"며 "여기에 급급한게 아니라 이렇게 흘러가는 대로 두고 넓게 보게 된 게 그 친구 덕분"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사진=tvN '바퀴 달린 집4'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日 때아닌 현빈 패싱 논란 ‘하얼빈’ 안중근 역 때문인 듯
- “안재현 외도 목격한 여배우 진술 진짜”라더니…구혜선→이진호 고소 무혐의
- 이매리, 삼성 이재용에 계란 던졌다 “재판 망해라”
- 이동국 딸 이재시, 카타르 현지서 ‘9번 선수’ 반했다 “조규성만 바라봐”
- 현아-던, 결별해도 사진 안 지운다고 했는데…럽스타 삭제ing
- 보아, SM에 이사는 다르네…이수만에 삿대질 “조잡하게 굴지 마세요”
- “이다은, 일찍 결혼하면 2~3번 가야해” 역술가 말에 윤남기 폭소(남다리맥)
- 윤시윤, 혈액암 투병 안성기에 보낸 존경 “부끄럽지 않은 배우 될 것”(컬투쇼)
- “한 달 10억 벌었지만” 김완선, 한푼도 못받은 사연 재조명(행복한아침)
- 임현식 으리으리한 대저택 집공개, 정원에 공방까지 (회장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