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종, 결혼반지 잃어버린 ♥하희라에 충격 "급전 필요했어?" ('세컨하우스')[종합]

이게은 2022. 12. 1. 21:4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하희라가 결혼 반지를 잃어버려 최수종이 충격을 받았다.

1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세컨 하우스'에서는 '40대 찐친' 주상욱과 조재윤이 전남 강진의 세컨 하우스 공사 현장에서 고군분투하는 모습, 최수종 하희라 부부가 완성된 세컨하우스를 마주한 모습이 공개됐다.

최수종은 하희라가 세컨하우스를 보기 전 기대를 가득 안고 있자 "내가 업고 갈까?"라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배우 하희라가 결혼 반지를 잃어버려 최수종이 충격을 받았다.

1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세컨 하우스'에서는 '40대 찐친' 주상욱과 조재윤이 전남 강진의 세컨 하우스 공사 현장에서 고군분투하는 모습, 최수종 하희라 부부가 완성된 세컨하우스를 마주한 모습이 공개됐다.

주상욱과 조재윤의 조재하우스에는 거대한 트럭이 들어왔다. 어마어마한 양의 흙을 싣고 온 것. 멍해진 주상욱은 "군대 이후로 처음 보는 것 같다. 설마설마했다. 트럭을 보니 25톤이라고 나와있더라"라며 말을 잇지 못했다.

두 사람은 "이거 예능이야 다큐야?"라며 마당에서 흙을 정리하기 시작했다. 말수도 사라졌다. 그런데 잠시후 "고생 많네"라는 말과 함께 지원군 시공팀과 트랙터가 등장했다. 이에 흙 작업은 수월하게 진행됐고 싱크대 옮기기 등 실내 작업도 이어졌다.

주상욱은 "내가 집을 짓는다는 걸 상상도 안 해봤다. 제일 먼저 뭐하고 싶어?"라며 조재윤에게 물었다. 조재윤이 "날달걀 먹는 걸 좋아해서 닭장을 짓고 싶다"고 답하자, "그럼 우리 언제 쉬어? 나는 낚시하러 갈게"라며 텅 빈 눈빛으로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최수종은 하희라가 세컨하우스를 보기 전 기대를 가득 안고 있자 "내가 업고 갈까?"라고 말했다. 하희라가 "허리 아파서 안돼"라고 말했지만 최수종은 하희라를 번쩍 업고 "왜 이렇게 가벼운 거에요"라며 다정한 멘트를 날렸다. 이내 세컨하우스를 마주한 두 사람은 물개박수를 쳤다.

운치 있는 아궁이, 멀티룸으로 변신한 낡은 창고, 방을 트고 층고를 높여 개방감이 가득한 거실, 아일랜드 식탁이 있는 오픈 주방 등이 눈길을 끌었다. 최수종이 주방에서 하희라가 일할 때, 자신은 하희라를 바라보겠다고 하자 하희라는 "그만하라고"라며 현실 반응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거실의 통창은 밖의 풍경을 마치 액자처럼 보이게 했다.

하희라는 "다음에 누군가 왔을 때 안전하게 지낼 수 있다는 게 좋은 것 같다"며 흐뭇해했다. 시공 비용은 내부 시공 3000만원, 외부 시공 1000만원, 창소 시공 1200만원, 기타 시공 1000만원 등으로 나왔다.

두 사람은 본격적으로 짐을 옮기기 시작했다. 하희라는 직접 그린 그림을 꺼내며 "항상 사랑하라는 뜻이 담겼다"고 설명했다. 그러자 최수종은 "나는 30년 동안 반지를 한 번도 뺀 적이 없다"며 다시금 사랑꾼임을 인증했다. 그러자 하희라는 "결혼반지 어디 갔지? 난 일할 때 반지가 있으면 안 돼서... 내 거 어디 갔냐고!"라며 당황했다. 최수종 역시 당황한 채 "급전이 필요해서 그런가. 갑자기 눈물이 나려고 하네"라며 말을 잇지 못했다. 하희라는 태연하게 "요즘 결혼반지 끼고 다니는 사람이 있어? 울지 말고 하던거 해"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joyjoy90@sportschosun.com

'이병헌♥' 이민정, 성균관대 후배들 만났다..01학번 선배의 포스
현아-던 결별 “걔한테 들으세요”..커플 타투와 프러포즈 반지는 어쩌나?
홍상수가 강의 하는 대학 찾은 ♥김민희..운전도 김민희가
“이승기 사면초가…후크 대표, 나영석PD와 끈끈한 사이→김앤장 미팅”
서동주, '암투병 서정희+휠체어 탄 할머니' 모시고 “3대 모녀의 여행”
손예진♥현빈 출산도 함께했다..몽골서 귀국→아내 옆 지키기
이소연, 수영장서 비키니 입고 모델 워킹...8kg 감량 효과 대단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