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해피아워’서 친구·연인과 특별한 시간 보내세요...연말 겨냥 호텔 이색 해피아워 프로모션

강규민 2022. 12. 1. 18: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텔 업계가 모임과 행사가 많아지는 연말을 맞이해 이색적인 '해피아워(Happy Hour)'를 선보인다.

1일 주요 특급호텔에 따르면 파티, 여행 등의 다양한 콘셉트의 해피아워가 준비되고 있다.

해피아워의 주류 메뉴와 모든 음식은 1만원으로, 와인을 보틀로 주문하는 경우 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이 해피아워는 쌀쌀한 날씨에 어울리는 깊은 풍미의 위스키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다즈, 지중해식 요리에 DJ 공연까지
반얀트리, 문바서 위스키 무제한 즐기기
하얏트, 스토리 있는 칵테일 라인업
소피텔, 프랑스 와인 7종과 페어링 선봬

호텔 업계가 모임과 행사가 많아지는 연말을 맞이해 이색적인 '해피아워(Happy Hour)'를 선보인다. 친구와 가족, 연인들과 함께 프라이빗하게 또는 여럿이서 즐기면서 올해 마무리를 뜻깊게 장식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1일 주요 특급호텔에 따르면 파티, 여행 등의 다양한 콘셉트의 해피아워가 준비되고 있다. 다양한 메뉴와 주류를 미련해 오감이 즐겁고 흥겨운 연말 파티를 고객에게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안다즈 서울 강남 '아페리티보 파라디시오 해피아워'
■안다즈, '아페리티보 파라디시오 해피아워'

하얏트 체인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은 지중해 스타일의 요리와 안다즈 시그니처바의 스낵과 주류가 제공되는 '아페리티보 파라디시오 해피아워'를 선보인다. 식사 전 입맛을 돋우기 위해 마시는 식전주를 뜻하는 '아페리티보'와 천국을 뜻하는 '파라디시오'를 안다즈 스타일로 변형해 준비했다. 주류 주문 시, 안다즈 시그니처바 웰컴 스낵 2종이 제공되며 지중해 스타일의 요리를 곁들일 수 있어 잠시나마 여행을 떠나온 듯한 기분을 느끼기에 좋다. 평일 오후 5시30분부터 오후 8시30분까지 3시간 동안 조각보 바이츠 앤 와인 바에서 운영된다. 안다즈 시그니처바 웰컴 스낵 아란치니와 올리브가 무료로 제공되며 지중해식 바 스낵으로 병아리콩을 으깨어 만든 '지중해식 후무스', 새콤한 타르타르 소스가 함께 제공되는 '크리스피 오징어', '테판 치킨 플랫 브레드' 등이 제공된다. 스파클링, 화이트, 로제, 레드 와인과 칵테일 6종 그리고 맥주가 주류 메뉴로 준비돼 있다. 해피아워의 주류 메뉴와 모든 음식은 1만원으로, 와인을 보틀로 주문하는 경우 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베버리지 소사이어티'
■반얀트리, '베버리지 소사이어티' 해피아워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문 바에서 위스키를 무제한으로 맛보며 지인들과 오붓한 시간을 즐길 수 있는 '베버리지 소사이어티'를 선보인다. 이 해피아워는 쌀쌀한 날씨에 어울리는 깊은 풍미의 위스키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문 바에서 엄선한 위스키 2종과 여기에 곁들일 수 있는 스페셜 안주 플래터가 포함됐다. 위스키는 △블렌디드 위스키 '그레이트 킹 글래스고우 블랜드' △버번 위스키 '와일드 터키 롱 브랜치'가 준비되며 샷, 온 더 락, 하이볼, 칵테일 4가지 스타일로 즐길 수 있다. 안주 플래터는 위스키의 부드럽고 섬세한 풍미와 어울리는 메뉴들로 구성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파리스 바 해피아워'
■그랜드 하얏트 서울, 파리스 바 해피아워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파리스 바'도 12월 말까지 해피아워를 진행한다. '파리스 바'는 클래식 럭셔리 프렌치 분위기를 고수하며 엄선된 주류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더불어 '파리 사이드카', '세렌디피티', '샴보드 키스' 등 재밌는 이야기를 가진 칵테일들을 새롭게 재해석해 고객들에게 영감을 준다. 국내 하얏트 호텔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샴페인 '루이나 브루트'부터 각종 와인, 다양한 이야기를 가진 프렌치 칵테일들까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뱅 구르망' 프로모션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뱅 구르망' 와인 프로모션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의 파리지앵 라운지 '레스파스'에서는 가을 시즌 맞이 와인 페어링 세트 메뉴 '뱅 구르망'을 선보인다. '뱅 구르망'은 프랑스어로 매력적인 와인을 음미할 때 자주 사용하는 감탄사다. 소피텔이 추구하는 '컬처럴 링크'(현지 문화의 융합)를 상징하는 지구본 모양의 플레이트 안에 △샤퀴테리 & 치즈 플래터 △파리지앵 가든 샐러드 △홈메이드 잠봉 & 사워도우 티르틴 △갈비살 트러플 리조또 △달콤한 디저트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식전주로도 좋고 페어링하기 좋은 프랑스 와인 7종 프리플로우(크레망 2종, 화이트 2종, 레드 2종, 로제 1종)의 구성을 제공한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