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인생샷, 아울렛으로 간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본격적인 영하권 추위가 시작되면서 올겨울 가족·친구·연인들이 모두 함께 즐기는 크리스마스 시즌 명소도 각광받고 있다.
1일 업계에 따르면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은 내년 1월 15일까지 전점에서 '유러피언 크리스마스 트립'을 진행한다.
신세계사이먼은 지난 2020년부터 매년 크리스마스 및 연말 홀리데이 시즌에 이국적인 쇼핑센터 경관과 어울리는 크리스마스 비주얼 머천다이저(VMD) 연출로 고객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일 업계에 따르면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은 내년 1월 15일까지 전점에서 '유러피언 크리스마스 트립'을 진행한다.
신세계사이먼은 지난 2020년부터 매년 크리스마스 및 연말 홀리데이 시즌에 이국적인 쇼핑센터 경관과 어울리는 크리스마스 비주얼 머천다이저(VMD) 연출로 고객들의 관심을 모았다. 올해는 데브시스터즈의 대표 지적 재산권(IP) '쿠키런' 및 럭셔리 브랜드 '코치'와 협업한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선물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여주·파주·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은 데브시스터즈의 '쿠키런' 캐릭터 스토리를 담은 조형물과 체험 콘텐츠로 캐릭터 테마파크와 같은 분위기를 연출했다. 여주·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유럽 감성으로 조성한 트리와 외경 연출이 더욱 생생한 연말의 분위기를 선사한다.
아울러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까지는 전점에서 매주 금·토·일요일 3일간 정통 유럽의 연말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크리스마스 마켓'을 개최한다. 이번 마켓은 유럽 산골마을의 오두막집인 '샬레'를 모티브로 판매 부스를 조성해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0억 자산가' 황현희도 당했다…"여러분 돈 노리는 사칭"
- 기은세, 11년만 파경…두집살림 고백 두달만
- 유아인 지인 ‘해외 도피’ 지원한 40대 여성...경찰, 구속영장 신청
- 임원희 "김구라, 내 이혼 묻더니 자기도 바로 이혼"
- 인천 석모도서 北 주민 시신 발견…정부 "26일에 송환 예정"(종합)
- "신혼 초 직장동료와 바람난 아내…낯 뜨거운 대화 발견"
- "유산 내거야"…암 투병 남친 몰래 혼인신고서 위조한 50대女
- 경산서 '엄마와 딸' 흉기 찔려 숨진 채 발견..전날 아들은 대구서 '극단 선택'
- "속옷 사이즈 뭐 입어?" 조세호, 김숙에 감동 받은 사연
- 40대 충청도 남녀, 포항 형산대교서 투신…男 실종, 女 병원 이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