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리샤 “이상형 몸 좋은 사람, 손석구 섹시해”(돈쭐2)[오늘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트리샤가 배우 손석구가 이상형이라고 밝혔다.
스페셜 먹요원으로 '콩고 공주' 파트리샤가 등장한다.
파트리샤는 "오빠 조나단과 먹을 걸 두고 싸워서 오늘은 혼자 나왔다"라고 남다른 식탐을 자랑해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파트리샤는 연예인 중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몸이 좋은 사람이다. 배우 중에는 손석구가 섹시하더라"고 답해 먹요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는 후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정민 기자]
파트리샤가 배우 손석구가 이상형이라고 밝혔다.
12월 1일 방송되는 IHQ 예능 프로그램 '돈쭐내러 왔습니다2' 35회에서는 서울시 종로구 숭인동에 위치한 한 막국수 맛집을 찾는 모습이 공개된다.
스페셜 먹요원으로 '콩고 공주' 파트리샤가 등장한다. 파트리샤는 "오빠 조나단과 먹을 걸 두고 싸워서 오늘은 혼자 나왔다"라고 남다른 식탐을 자랑해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파트리샤는 연예인 중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몸이 좋은 사람이다. 배우 중에는 손석구가 섹시하더라"고 답해 먹요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는 후문.
이 외에도 파트리샤는 전 남자친구의 몽타주를 3등신으로 그려 폭소를 유발하는가 하면, 어떤 음식이든 리듬을 타서 먹는 '레게 먹방'으로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사진 제공 = IHQ)
뉴스엔 박정민 odul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Z세대 이별” 현아 ‘결별 발표’에 던 ‘좋아요’ 꾹‥너무 쿨한 마무리
- 이혜원, ♥안정환 “영화 배우가 축구하는 줄” 리즈 시절 얼굴에 웃음
- “안재현 외도 목격한 여배우 진술 진짜”라더니…구혜선→이진호 고소 무혐의
- “축구수저 위엄” 이동국 아들 대박이 손흥민 만나더니‥‘호흡 곤란 올 정도’
- 이동국 딸 이재시, 카타르 현지서 ‘9번 선수’ 반했다 “조규성만 바라봐”
- 보아, SM에 이사는 다르네…이수만에 삿대질 “조잡하게 굴지 마세요”
- “이다은, 일찍 결혼하면 2~3번 가야해” 역술가 말에 윤남기 폭소(남다리맥)
- ‘원빈 조카’ 김희정 “왜 이렇게 이쁘니” 복근 자랑할만한 건강美 근황
- 임현식 으리으리한 대저택 집공개, 정원에 공방까지 (회장님네)
- 정은표 “주식 많이 안 잃어” 子 “사면 내리고 팔면 올라간다고”(호적메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