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엑스플러스, 로그라이트 게임 ‘언더토피아’ 출시
생활경제부 2022. 12. 1. 16:54
엔엑스플러스는 로그라이트 모바일 게임 ‘언더토피아’를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잇섬스튜디오가 개발한 ‘언더토피아’는 포악한 마계의 침공으로 인류가 지하 세계로 내쫓긴 세계관을배경으로, 주인공 ‘노아’가 마물에게 납치된 아버지를 찾아 깊은 광산을탐험하는 이야기를 담은 게임이다. 이용자의 후방 전투를 지원하는 광산차 그리고 스테이지 클리어 후 이동할 방향을 선택할 수 있는 행선지 시스템 등은 다른 로그라이트 게임들과 차별화된 요소이다.
플레이 모드는 두가지로, ‘챕터 모드’에서는아버지의 행방을 찾는 과정에서 다양한 스토리를 즐길 수 있으며, ‘무한모드’는 끊임없이 몰려드는 마물과 싸우며 자신의 실력과 한계를 시험할 수 있다.
엔엑스플러스는 출시를 기념해 접속만 해도 루비 1500개를 증정하는 접속 이벤트와 S급 에픽무기, 랜덤 장비상자 열쇠, 루비 등 풍성한혜택을 제공하는 페스타 이벤트를 진행한다.
<생활경제부>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최민환 “유흥업소 자주 간 적 있어” 경찰에 진술
- ‘하얼빈’ 예매량 폭증…겨울 책임지나
- [단독] “송민호 공익 부실근무, 경찰이 밝혀달라” 수사의뢰서 접수
- 이나은, ‘곽튜브 논란’ 이후 3개월 만에 근황 전했다
- [단독] 임영웅 ‘뭐요’ 논란 속 홍보대사 유지···포천시 “소속사 연락두절”
- [종합] ‘은가은♥’ 박현호, 예비 장모 얼마나 닮았길래? (신랑수업)
- “정신나간 대통령이 갑자기 쿠데타”···‘서울의 봄’ 김성수, 작심비판
- [단독] 송민호 ‘부실근무’ 의혹, 경찰 내사 착수
- [종합]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도…서효림, 출연료 1억 넘게 못 받았다
- [공식] 아이유, 美 빌보드 선정 ‘한국 1위 뮤지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