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토어, 신임 대표에 전동진 전 블리자드코리아 사장 선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앱마켓 사업자 원스토어는 신임 대표로 전동진 전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코리아 대표를 선임했다고 1일 밝혔다.
원스토어는 "전동진 대표는 글로벌 비즈니스에 대한 깊은 통찰력과 전략적인 리더십, 산업 전반에 걸친 폭넓은 경험을 통해 지역, 기기와 OS, 사업 영역의 경계를 넘어 '글로벌 멀티OS 콘텐츠 플랫폼'으로 나아가는 원스토어의 새로운 성장을 이끌어 나가게 된다"라며 "특히 원스토어가 중점 사업으로 추진 중인 글로벌 시장 진출과 신규 대작 게임 유치에 탁월한 역량을 발휘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 심임 대표는 엔씨타이완, 엔씨트루, 스마일게이트 웨스트 CEO 등을 역임했으며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코리아 대표로 활동하기도 했다.
원스토어는 “전동진 대표는 글로벌 비즈니스에 대한 깊은 통찰력과 전략적인 리더십, 산업 전반에 걸친 폭넓은 경험을 통해 지역, 기기와 OS, 사업 영역의 경계를 넘어 ‘글로벌 멀티OS 콘텐츠 플랫폼’으로 나아가는 원스토어의 새로운 성장을 이끌어 나가게 된다”라며 “특히 원스토어가 중점 사업으로 추진 중인 글로벌 시장 진출과 신규 대작 게임 유치에 탁월한 역량을 발휘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원스토어는 2016년 국내 이동통신 3사인 SKT와 KT, LGU+ 등이 네이버 앱스토어와 손잡고 출범한 국내 앱마켓이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