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토어, 전동진 신임 대표이사 선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스토어가 신임 대표이사에 전동진 전 블라지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대표를 선임했다.
전 대표는 엔씨소프트 초기 멤버로 엔씨타이완, 엔씨트루, 스마일게이트 웨스트(West) 최고경영자 등을 역임했다.
전 대표는 글로벌 비즈니스에 대한 깊은 통찰력과 전략적 리더십, 산업 전반에 걸친 폭넓은 경험을 바탕으로 지역, 기기와 OS, 사업 영역 경계를 넘어 '글로벌 멀티OS 콘텐츠 플랫폼'으로 나아가는 원스토어의 새로운 성장을 이끌어 나갈 방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원스토어가 신임 대표이사에 전동진 전 블라지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대표를 선임했다.
전 대표는 엔씨소프트 초기 멤버로 엔씨타이완, 엔씨트루, 스마일게이트 웨스트(West) 최고경영자 등을 역임했다. 국내외 게임 업계 전반에 걸친 풍부한 경험과 영향력을 보유했다.
전 대표는 글로벌 비즈니스에 대한 깊은 통찰력과 전략적 리더십, 산업 전반에 걸친 폭넓은 경험을 바탕으로 지역, 기기와 OS, 사업 영역 경계를 넘어 '글로벌 멀티OS 콘텐츠 플랫폼'으로 나아가는 원스토어의 새로운 성장을 이끌어 나갈 방침이다. 원스토어가 중점 사업으로 추진 중인 글로벌 시장 진출과 신규 대작 게임 유치에 탁월한 역량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원스토어는 2016년 국내 통신 3사 앱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가 손잡고 출범한 국내 대표 앱마켓이다.
박정은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전자, 동진쎄미켐 'EUV PR' 첫 도입
- [SK그룹 인사]전문경영인 체제 중심 능력·성과주의 지속
- "국내경기 2024년 2분기까지 하락 전망"
- 랜섬웨어 피해·몸값 폭증...기업 목줄 죈다
- [제조혁신 이노비즈]인텔리빅스, 20여년간 '비전 AI' 외길…국내외서 기술력 입증
- [제조혁신 이노비즈]지능형 영상분석 시장 성장과 인텔리빅스
- [넷챌린지캠프 시즌9] 도로안전, 시각장애인 도우미 등 코렌(KOREN) 활용 혁신 아이디어 경연
- 풀무원, DX 전담 100명 포진...디지털전환 가속
- 법정 시한 넘기는 예산안, 李 장관 해임 갈등
- 애플페이 시범서비스, 현대카드 '침묵' 속 현장만 준비 분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