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 부담 던 '힐스테이트 센템 더퍼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요자들의 가격적인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다양한 금융혜택과 무상품목을 선보여 연일 수요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1일 부산지역 분양 관계자는 수영구 센텀권역에 공급하는 '힐스테이트 센텀 더퍼스트'( 투시도)에 대해 이같이 말했다.
소비자들의 가격 부담을 낮춰주는 다양한 금융혜택과 무상품목 혜택을 제공해 현지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수요자들의 가격적인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다양한 금융혜택과 무상품목을 선보여 연일 수요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1일 부산지역 분양 관계자는 수영구 센텀권역에 공급하는 '힐스테이트 센텀 더퍼스트'( 투시도)에 대해 이같이 말했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37층, 4개동에 전용면적 61~84㎡, 총 447실 규모로 전 실이 중소형 주거상품으로 조성되는 초고층 브랜드의 프리미엄 주거형 오피스텔이다.
소비자들의 가격 부담을 낮춰주는 다양한 금융혜택과 무상품목 혜택을 제공해 현지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 금융혜택으로 1차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와 중도금 60%는 전액 무이자이다.
주방 벽과 상판에 고급 자재인 세라믹 타일이 기본 옵션이다. 또 찬넬 조명과 와이드한 사각싱크볼, 3구 하이브리드 쿡탑, 기능성 오븐 등도 무상 적용된다. 세라믹 타일을 적용한 거실 대형 아트월과 자녀 방 붙박이장(타입별 상이)은 물론 전 실에 천장형 에어컨도 기본 품목으로 제공된다.
단지는 수영강 바로 앞에서 누리는 입지에 조성돼 쾌적한 주거 환경과 특급 조망권을 모두 갖췄다. 특히 일부 호실에서는 화려한 센텀시티 야경과 함께 수영강 조망이 가능하다. 현재 견본주택에서 선착순 계약을 진행 중이다.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0억 자산가' 황현희도 당했다…"여러분 돈 노리는 사칭"
- 블핑 제니, 파격 속옷 화보…잘록 허리에 볼륨감까지 [N샷]
- 美플로리다서 사람 시신 물고다니던 악어 발견…안락사 처리
- 49㎏ 감량 최준희 "주 4~5회 음주…숙취 없어"
- 유아인 지인 ‘해외 도피’ 지원한 40대 여성...경찰, 구속영장 신청
- '징맨' 황철순 아내 "양심 있으면 양육비 보내"…이혼소송 중 설전
- 문가영, 이미지 대반전 파격 시스루룩…마네킹 같은 몸매 [N샷]
- 기은세, 11년만 파경…두집살림 고백 두달만
- 임원희 "김구라, 내 이혼 묻더니 자기도 바로 이혼"
- "신혼 초 직장동료와 바람난 아내…낯 뜨거운 대화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