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서귀포 '포레나 제주에듀시티' 공급
김서연 입력 2022. 12. 1. 16:2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흥주거지로 떠오르고 있는 제주 영어교육도시 인근에 들어서는 희소성 있는 브랜드 단지로 다양한 평형 구성을 통해 수요자들의 선택폭을 넓혔다." 한화 건설부문 분양 관계자는 1일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일원에 짓는 '포레나 제주에듀시티'( 투시도)에 대해 이같이 말했다.
제주 신흥부촌으로 떠오른 제주영어교육도시와 차량 5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신흥주거지로 떠오르고 있는 제주 영어교육도시 인근에 들어서는 희소성 있는 브랜드 단지로 다양한 평형 구성을 통해 수요자들의 선택폭을 넓혔다."
한화 건설부문 분양 관계자는 1일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일원에 짓는 '포레나 제주에듀시티'( 투시도)에 대해 이같이 말했다.
단지는 지하 1층~지상 5층, 29개동에 전용면적 84~210㎡, 총 503가구 규모다. 제주 신흥부촌으로 떠오른 제주영어교육도시와 차량 5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현재 제주영어교육도시에는 세인트존스베리아카데미 제주(SJA), 노스런던칼리지에잇스쿨 제주(NLCS), 브랭섬홀아시아(BHA), 한국국제학교 제주캠퍼스(KIS) 등 4개 국제학교가 개교한 상태다.
국내 대표 프리미엄 리조트 '제주신화월드'와 대정하나로마트를 차량으로 10분 내 이동할 수 있고, 약 7㎞에 달하는 공원 탐방로가 조성된 곶자왈 도립공원, 사계해안 등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입주는 2025년 1월 예정이다.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파이낸셜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악취 진동한다"던 아파트..40대 수학강사 숨진 채 발견
- 부부관계 도중 잠드는 남편, 이유는 저질체력…서장훈 "정신 차려" 일침(종합)
- 선우용여, 국내 1호 혼전임신 연예인…"딸 고향이 호텔" 고백 [RE:TV]
- 올해 애 낳으면, 통장에 4297만원 꽂힌다?..정부 5년간 현금 지원
- '채꾸똥꾸' 박채린 "전 남친에게 지속적인 협박 당해"
- 오윤아, 발달장애 子 향한 편견에 울컥…"왜 여기서 키우냐는 말까지" [RE:TV]
- 김수미, 아들 술버릇에 속상한 며느리 서효림에 "아니다 싶으면 끝내라 했다"
- '김남주♥' 김승우, 정치 유튜버 도전…"양쪽에서 제안 많이 받아"
- 49㎏ 감량 최준희 "주 4~5회 음주…숙취 없어"
- 김새롬 "돌싱 선구자 서장훈, 내 인생의 롤모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