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하이프스쿼드, 유크타 게임대전 수퍼리그 개최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유튜브 크리에이터 타운: 게임대전(이하 유크타 게임대전)'에서 실시간 액션 배틀로얄 PC 게임 '하이프스쿼드'의 '수퍼리그'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유크타 게임대전은 유튜브(YouTube)에서 공식 주최하는 크리에이터 온라인 게임 대전으로 오는 8일부터 11일까지 나흘 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유튜브 크리에이터 타운: 게임대전(이하 유크타 게임대전)’에서 실시간 액션 배틀로얄 PC 게임 ‘하이프스쿼드’의 ‘수퍼리그’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유크타 게임대전은 유튜브(YouTube)에서 공식 주최하는 크리에이터 온라인 게임 대전으로 오는 8일부터 11일까지 나흘 간 진행한다.
수퍼리그는 약 200명 이상의 크리에이터가 팀을 이뤄 하이프스쿼드의 다양한 모드를 체험하며 실력을 겨루는 난투대전이다. 첫날인 8일 오후 6시부터 미션을 통해 승점을 모으는 이벤트 매치가 진행된다. 같은 날 오후 8시부터는 생존 모드, 점령 모드, 터치다운 모드 점수를 합산해 우승자를 가리는 본선 경기가 개최된다.
수퍼리그에는 유튜브 게임 크리에이터라면 누구나 참가 신청할 수 있다. 수퍼리그 방송은 넷마블 공식 유튜브채널 넷마블TV에서 실시간 시청 가능하다.
하이프스쿼드는 미래 도심에서 펼쳐지는 실시간 액션 배틀로얄 PC 게임으로, 글로벌 게임유통 플랫폼 스팀(Steam)과 에픽게임즈 스토어(Epic Games Store)를 통해 정식 서비스될 예정이다. 이 게임에서는 다양한 무기를 선택해 근접전 위주로 진행되는 솔로 또는 3인 스쿼드 전투에 참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넷마블 파라곤, 글로벌 PC 게임판 흔들까
- 넷마블문화재단, 제 15회 게임콘서트 개최
- 넷마블 하이프스쿼드, 아시아 포커스 테스트 일정 안내
- 넷마블, 장르-플랫폼 다변화로 실적 개선 이끈다
- PC·콘솔 대작, 글로벌 정조준...게임팬에 통할까
- 넷마블 '스톤에이지' IP 기반 게임, 중국 판호 받아
- 새해 엔비디아 선점할 승자는...삼성·SK 'HBM4' 양산 준비 박차
- 비(非) 엔비디아 고객사 뜬다…내년 HBM 시장 변화 예고
- [ZD브리핑] 본격화되는 AI 산업…기본법 제정 등 기준 마련
- 해커 손에 들어간 시스코 데이터, 다크웹 마켓서 거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