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게임즈, 발로란트 '팀 에이스' 이벤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이엇게임즈는 1인칭 전술 슈팅 게임 '발로란트'에서 플레이어 참여형 이벤트 '팀 에이스(TEAM ACE)'를 진행한다.
팀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선물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와 참가자들이 팀을 구성해 함께 대회를 펼치는 'TEAM ACE : 결정전' 등으로 구성된다.
'TEAM ACE : 결정전'은 프로 경력이 없는 만 15세 이상의 발로란트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이엇게임즈는 1인칭 전술 슈팅 게임 '발로란트'에서 플레이어 참여형 이벤트 '팀 에이스(TEAM ACE)'를 진행한다. 팀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선물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와 참가자들이 팀을 구성해 함께 대회를 펼치는 'TEAM ACE : 결정전' 등으로 구성된다.
'TEAM ACE'는 팀플레이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이벤트다. 12월 1일부터 내달 15일 사이 '5인 팀플레이'를 진행한 플레이어에게는 '레디어나이트 포인트 20개'를 준다. PC방에서 달성할 경우 'PC방 1500 마일리지 쿠폰'이 지급된다. 이 외에도 팀플레이 10회와 스파이크 설치, 해체 500회 등 미션 달성 여부에 따라 △레디어나이트 포인트 30개 △팔씨름 플레이어 카드 △발로란트 굿즈 패키지 등 다양한 선물이 주어질 예정이다.
'참여형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도 진행된다. 바로, 'TEAM ACE : 결정전'이다. 'TEAM ACE : 결정전'은 프로 경력이 없는 만 15세 이상의 발로란트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사전에 팀을 구성하거나 공식 디스코드로 팀원을 구한 뒤 LVUP 홈페이지를 통해 팀을 등록하면 된다.
대회는 12월 17일부터 1차 예선을 진행하며, 12월 31일에는 2차 예선에 돌입해 결승 진출자를 가린다. 내달 7일 '광명 IVEX 스튜디오'에서 진행될 결승전에서는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준비될 예정이다.
1, 2차 예선에서 1승을 올린 플레이어 전원에게는 'TEAM ACE 한정판 장패드'가 지급되며, 상위 16개 팀에게는 '한정판 제트 바람막이'가 선물로 주어진다. 또한, 'TEAM ACE : 결정전'에서 우승을 차지한 팀은 상금 1500만 원을, 가장 뛰어난 플레이를 선보인 'ACE Player'에게는 상금 300만 원이 수여된다.
djjang88@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