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AGF 2022’ 세부 프로그램 공개

안희찬 게임진 기자(chani@mkinternet.com) 입력 2022. 12. 1. 14: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1일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이하'우마무스메')' 및 '에버소울'이 참가 예정인 '애니메이션X게임'의 콜라보레이션 페스티벌인 'AGF 2022' 세부 프로그램을 공개했다.

'AGF 2022'는 'Anime X Game Festival'의 줄임말로 애니메이션과 게임의 폭넓은 콘텐츠를 소개하고 교류의 장을 펼치는 페스티벌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1일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이하’우마무스메’)’ 및 ‘에버소울’이 참가 예정인 ‘애니메이션X게임’의 콜라보레이션 페스티벌인 ‘AGF 2022’ 세부 프로그램을 공개했다.

‘AGF 2022’는 ‘Anime X Game Festival’의 줄임말로 애니메이션과 게임의 폭넓은 콘텐츠를 소개하고 교류의 장을 펼치는 페스티벌이다. 오는 3일부터 4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카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부스에서는 ▲이용자 간 룸매치 대결을 펼치는 ‘이벤트 매치’ ▲인플루언서의 육성 노하우를 알 수 있는 ‘우마무스메 육성 토크쇼’ ▲인플루언서가 현장에서 육성한 ‘우마무스메’로 이용자와 함께 즐기는 대결 등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우마무스메’의 ‘위닝 라이브’ 영상을 활용한 전시 존을 비롯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카카오게임즈의 모바일 기대작 ‘에버소울’ 부스에서는 게임의 애니메이션 화풍에 크리스마스의 설렘을 더한 콘셉트로 이용자를 맞이한다. ▲‘에버소울’의 정령을 연기한 성우들이 현장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에버소울 성우 초청 토크쇼’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흑요석’이 ‘에버소울’의 정령을 그리는 ‘일러스트레이터 초청 드로잉쇼’ 등 다양한 무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또한 대형 스노우볼과 코스프레 포토존 등 다양한 볼거리는 물론 ‘크리스마스 소원 쓰기 이벤트’, ‘OST 퀴즈 이벤트’ 등 이용자가 직접 참여하며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 매경게임진 & game.mk.co.kr / gamezi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