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희·최시원, 종영 앞두고 헤어질 결심 ('얼죽연')

장우영 2022. 12. 1. 13: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얼어죽을 연애따위' 이다희와 최시원이 최종회를 단 한 회 앞두고, 일과 사랑 앞에서 '헤어질 결심'을 해 모두를 충격에 빠트렸다.

ENA 수목드라마 '얼어죽을 연애따위'(극본 김솔지, 연출 최규식,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스토리티비/ 이하 얼죽연)는 20년 절친 '여름'과 '재훈'이 연애 리얼리티쇼 PD와 출연자로 만나, 뜻밖의 연애 감정을 느끼는 '현실 생존 로맨스'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ENA 제공

[OSEN=장우영 기자] ‘얼어죽을 연애따위’ 이다희와 최시원이 최종회를 단 한 회 앞두고, 일과 사랑 앞에서 ‘헤어질 결심’을 해 모두를 충격에 빠트렸다.

ENA 수목드라마 ‘얼어죽을 연애따위’(극본 김솔지, 연출 최규식,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스토리티비/ 이하 얼죽연)는 20년 절친 ‘여름’과 ‘재훈’이 연애 리얼리티쇼 PD와 출연자로 만나, 뜻밖의 연애 감정을 느끼는 ‘현실 생존 로맨스’다. 지난 방송에서는 극중 구여름(이다희)이 회사에 뜻밖의 사직서를 제출하는가 하면, 박재훈(최시원)이 친구들 앞에서 구여름과의 결별을 선언해 긴장감을 높였다.

1일 밤 9시 방송되는 ‘얼죽연’ 최종회에서는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든 구여름과 박재훈의 충격 선택 결과가 그려진다. 극중 ‘사랑의 왕국’ 스페셜 라이브 방송이 촬영되는 현장.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사랑의 왕국’ 주역들이 오랜만에 한자리에 모인 가운데, 구여름은 넋이 빠진 상태로 멍하니 허공을 응시하고, 박재훈은 잔뜩 굳은 표정으로 구여름을 바라본다. 강채리 역시 모니터를 뚫어지게 쳐다보며 골똘히 생각에 잠겨 있는 터. 의중을 알 수 없는 세 사람의 표정이 현장의 긴장감을 더욱 끌어올린다. 무엇보다 ‘사랑의 왕국’은 제작진-출연자 스캔들을 미처 해결하지 못한 채 라이브 방송을 강행한 상태. 매번 크고 작은 사고를 빚은 ‘사랑의 왕국’이 무사히 생방송을 끝마칠 수 있을지 호기심을 돋우고 있다.

그런가하면 ‘사랑의 왕국’ 라이브 방송 촬영분은 출연진 전원이 함께하는 마지막 촬영분이었던 만큼, 서로를 격려하고 응원하는 아쉬움의 목소리가 가득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다희는 현장에서 카메라 감독의 카메라를 빌리더니 출연자들에게 다가가 일일이 사진을 찍어주는 모습으로 멤버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최시원 역시 쉬는 시간마다 멤버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아쉬운 마음을 표현하는 등 지난 6개월간 쌓아 올린 돈독한 우정을 느끼게 해 훈훈함을 안겼다.

제작진은 “‘얼죽연’ 주인공들이 일생일대 선택의 기로에서 그 누구도 예상못한 결단을 내리게 된다”며 “마지막까지 쫀쫀한 텐션을 부여해 탄탄하게 흘러갈, 최종 에피소드를 흥미롭게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한편 ENA 수목드라마 ‘얼죽연’ 최종회는 1일(오늘) 밤 9시에 방송되며, ENA DRAMA 채널과 지니TV, seezn(시즌)을 통해서도 공개된다. ENA 채널 번호는 Genie tv(KT) 1번, 스카이라이프(skylife) 1번, HCN 996번, Btv(SKB) 40번, U+TV(LG) 72번, LG헬로비전 45번, 딜라이브 58번, CMB 71번, Btv 알뜰 57번이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