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소울’ IP활용 브랜드 웹툰과 캐릭터 테마 OST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의 IP를 활용한 브랜드 웹툰과 캐릭터 테마 OST를 공개한다고 1일 밝혔다.
카카오페이지를 통해 독점 연재되는 '에버소울 : 영혼의 시작점'은 '에버소울' 정령들의 배경 이야기를 다룬 프리퀄 웹툰으로 총 12회로 구성됐다.
'에버소울' 캐릭터 테마 OST는 게임 속 정령의 분위기와 느낌에 맞춰 제작된 테마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페이지를 통해 독점 연재되는 ‘에버소울 : 영혼의 시작점’은 ‘에버소울’ 정령들의 배경 이야기를 다룬 프리퀄 웹툰으로 총 12회로 구성됐다.
‘메피스토펠레스’를 비롯해 ‘아야메’, ‘탈리아’ 등 여섯 정령들의 이야기를 다룰 예정이다.
해당 작품은 EGA 스튜디오와 비브로스팀이 총괄을 맡아 진행되었으며 다수의 브랜디드 웹툰을 제작해 온 서재일 작가가 ‘에버소울’ 정령들이 얽힌 이야기를 특유의 연출로 풀어갈 예정이다.
캐릭터 테마 OST는 정령 ‘메피스토펠레스’의 테마곡인 ‘손을 잡아줘’를 시작으로 총 6종이 발매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OST는 ‘ITZY’와 ‘우주소녀’ 등의 히트곡을 제작한 ‘팀 갈락티카’와의 협업으로 제작됐다.
‘에버소울’ 캐릭터 테마 OST는 게임 속 정령의 분위기와 느낌에 맞춰 제작된 테마곡이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