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타싱어’ 손승연 “가수 인생 통틀어 잊을 수 없는 경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바타싱어' 테이와 손승연이 남다른 소감을 밝힌다.
12월 2일 오후 11시 50분 방영 예정인 국내 최초 메타버스 뮤직 서바이벌 MBN '아바타싱어' 13화에는 테이가 모션 캡처 슈트를 입은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한편 테이 손승연 박진주 박혜원 정인 정엽 등 현실 가수 10인이 직접 밝히는 4개월 간의 여정은 2일 오후 11시 50분에 방송되는 '아바타싱어' 스페셜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아바타싱어' 테이와 손승연이 남다른 소감을 밝힌다.
12월 2일 오후 11시 50분 방영 예정인 국내 최초 메타버스 뮤직 서바이벌 MBN ‘아바타싱어’ 13화에는 테이가 모션 캡처 슈트를 입은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이날 테이는 무대 위 자신의 움직임 그대로 구현되는 아바타를 보고“너무 충격적이었다. 이렇게 실시간으로 똑같은 움직임을 보여주는 게 신기했다”며 첨단 기술력에 감탄한다.
아바타‘메모리’에 접속한 손승연은 모션 캡처 슈트를‘서핑 수트’라고 표현, 이걸 입고 뭘 한다는 건지 몰랐다”라며“가수 인생을 통틀어 잊을 수 없는 경험이었다”라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한편 테이 손승연 박진주 박혜원 정인 정엽 등 현실 가수 10인이 직접 밝히는 4개월 간의 여정은 2일 오후 11시 50분에 방송되는 '아바타싱어' 스페셜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사진=MBN)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Z세대 이별” 현아 ‘결별 발표’에 던 ‘좋아요’ 꾹‥너무 쿨한 마무리
- 이혜원, ♥안정환 “영화 배우가 축구하는 줄” 리즈 시절 얼굴에 웃음
- “안재현 외도 목격한 여배우 진술 진짜”라더니…구혜선→이진호 고소 무혐의
- “축구수저 위엄” 이동국 아들 대박이 손흥민 만나더니‥‘호흡 곤란 올 정도’
- 이동국 딸 이재시, 카타르 현지서 ‘9번 선수’ 반했다 “조규성만 바라봐”
- 보아, SM에 이사는 다르네…이수만에 삿대질 “조잡하게 굴지 마세요”
- “이다은, 일찍 결혼하면 2~3번 가야해” 역술가 말에 윤남기 폭소(남다리맥)
- ‘원빈 조카’ 김희정 “왜 이렇게 이쁘니” 복근 자랑할만한 건강美 근황
- 임현식 으리으리한 대저택 집공개, 정원에 공방까지 (회장님네)
- 정은표 “주식 많이 안 잃어” 子 “사면 내리고 팔면 올라간다고”(호적메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