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워킹데드: 올스타즈`, 구글 플레이 `베스트 오브 어워즈` 우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홀딩스는 '워킹데드: 올스타즈'가 구글 플레이 '베스트 오브 어워즈'에서 '베스트 스토리'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구글 플레이는 매년 '베스트 오브 어워즈'를 개최해 부문별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게임과 앱을 선정해 발표한다.
'베스트 스토리' 부문 우수상을 수상한 '워킹데드: 올스타즈'는 '워킹데드' 원작 코믹스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수집형 RPG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컴투스홀딩스는 '워킹데드: 올스타즈'가 구글 플레이 '베스트 오브 어워즈'에서 '베스트 스토리'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구글 플레이는 매년 '베스트 오브 어워즈'를 개최해 부문별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게임과 앱을 선정해 발표한다. '베스트 스토리' 부문 우수상을 수상한 '워킹데드: 올스타즈'는 '워킹데드' 원작 코믹스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수집형 RPG다. 지난 8월 전 세계 170여 개국에 정식 출시된 이후 꾸준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해 유저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특히, 탄탄한 스토리와 생동감 넘치는 그래픽이 몰입감을 높이고, 좀비(워커)로 가득한 세상에서 생존한 인간들의 처절한 사투를 세밀하게 구현했다는 평가다. 또한, 인기 원작 캐릭터뿐만 아니라 자체 개발한 창작 캐릭터도 대거 등장해 원작과는 또 다른 즐거움을 제공한다는 점도 눈에 띈다.
이번 수상을 기념해 축하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달 31일까지 '워킹데드: 올스타즈' 공식 포럼에 공개된 쿠폰을 활용해 '일반 모집권 30개'를 받을 수 있다.
'워킹데드: 올스타즈'는 컴투스홀딩스와 펀플로(대표 손경현)의 시너지가 돋보이는 수집형 RPG다. 이 게임은 '워킹데드' 코믹스 원작자 '로버트 커크만'과의 협업으로 원작을 재해석했다. 특유의 정교한 그래픽과 세계관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를 바탕으로 풍부한 스토리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재미 요소를 대폭 확충하고 있다. 팽동현기자 dhp@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女 신체 완벽히 본뜬 `전신형 리얼돌`, 국내 들어오나
- 일면식도 없는 90세 할머니·여중생 성폭행 50대 男, 형량 절반 `뚝`…왜?
- 돌싱 男 3명 중 1명 "피부 스치면 나 좋아하나?" 착각
- [월드컵] 트러블메이커 `테일러의 테러`
- "남편 주면 좋아할거야"…女 유권자에 비아그라 건넨 前 순천시의원
- 美 "한덕수 권한대행 역할 전적 지지…수주 내 韓美 고위급 대면외교"
- 거부권 행사 韓대행 탄핵 놓고 고민 깊어지는 민주당
- 정부, 2030년 경제안보품목 의존도 50% 이하로 낮춘다… "핵심광물 민·관 공동 투자·탐사 지원 강
- `전기먹는 하마` AI에 빅테크도 `원자력` `신재생` 영끌하는데… 에너지가 정치판 된 한국
- `ABC` 강조한 구광모… "`도전과 변화` DNA로 LG 미래 세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