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연말 먹거리 상품 대폭 할인…"맥주 6캔에 9900원"

남궁민관 2022. 12. 1. 11: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편의점 이마트24는 집에서 송년회를 즐기는 고객을 위해 와인·양주·맥주 등 주류부터 밀키트와 이색 디저트까지 연말 모임 관련 할인 상품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같은 기간 와인과 양주 전 상품을 결제하면서 이마트24 모바일앱 통합바코드를 스캔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실내 스포츠 놀이터 '스몹' 이용권과 CGV 아이맥스 관람권 등도 선물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900원 와인에 칵테일·전통주까지 홈술족 겨냥
차별화 맥주는 연말 맞아 묶음 할인 강화
이탈리아 전통빵 팡도르 등 이색 먹거리도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편의점 이마트24는 집에서 송년회를 즐기는 고객을 위해 와인·양주·맥주 등 주류부터 밀키트와 이색 디저트까지 연말 모임 관련 할인 상품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마트24가 연말 모임과 관련한 상품들을 할인 판매한다.(사진=이마트24)

주류에 가장 공을 들였다. 먼저 ‘이달의 와인’으로 △라 크라사드 까베르네시라·샤도네이 △투썩점퍼 디어리슬링 △투썩점퍼 황소 까바리제르바·모나스트렐 등을 9900원에 할인 판매하며, ‘이달의 프리미엄 와인’으로 △텍스트북 빠베네쇼비뇽과 △밀라칼라도 선보인다. 또 ‘이달의 칵테일’엔 ‘블링블링 딥블루 우주·핑크 은하수’를, ‘이달의 전통주’로는 ‘수을수을 이강주’를 할인 판매한다.

12월 한 달간 와인 전 상품을 KB페이로 결제 시 20% 캐시백 혜택(1인 최대 1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와인과 양주 전 상품을 결제하면서 이마트24 모바일앱 통합바코드를 스캔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실내 스포츠 놀이터 ‘스몹’ 이용권과 CGV 아이맥스 관람권 등도 선물한다.

특히 이마트24는 차별화 맥주 상품을 선보이며 ‘홈술족’을 적극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더쎄를라잇브루잉과 손잡고 선보인 ‘바나나행성맥주’ △SSG랜더스 야구단을 모티브로 한 ‘SSG랜더스라거’와 ‘슈퍼스타즈에일’ △코오롱스포츠와 어메이징브루잉컴퍼니가 협업해 선보인 ‘솟솟라거’ 등 12종 상품에 대해 ‘6캔 9900원’ 행사를 진행한다.

카타르 월드컵 인기에 힘입 ‘12월 번들 초특가 행사’도 마련했다. 12월 한 달간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타이거 포멜로·자몽·레몬’ 4캔과 ‘하이네켄실버’ 4캔을 9000원에 판매하고 ‘하이네켄’ 6캔과 ‘에델바이스 피치·레드베리’ 6캔은 1만2000원에 할인 판매한다.

연말 모임에 어울리는 다양한 먹거리도 마련했다. 블랙라벨스테이크·쉬림프로제파스타·감바스·베이컨크림리조또 등 밀키트도 10~20% 할인 판매한다. 또 조선호텔 케이크 2종(블랙초코케이크·레드벨벳케이크)과 하겐다즈·나뚜루 아이스크림케이크 4종 등 디저트도 오는 13일 오전 10시까지 예약 판매한다.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 이탈리아 크리스마스 전통 디저트인 ‘팡도르(Pandoro)’와 ‘파네토네(Panettone)’는 이마트24가 11개월 간 공을 들인 대표 상품이기도 하다. 팡도르와 파네토네는 이탈리아에서 크리스마스 때 가족들과 같이 나눠 먹거나 선물로 주는 축제 전용 빵으로, 이마트24는 이탈리아 팡도르 1위 브랜드인 ‘바울리(Bauli)’에서 상품을 직소싱했다.

이마트24 관계자는 “근거리 쇼핑 채널인 편의점에서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연말맞이 상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세계 축구 대회와 크리스마스까지 각종 이벤트가 몰린 12월을 맞아 예년보다 더 큰 규모로 할인 행사를 준비해 고객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남궁민관 (kunggij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