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민 ‘빨간 풍선’ 주연 캐스팅…문영남 사단 합류[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유민이 '빨간 풍선'에 캐스팅됐다.
정유민이 합류한 TV CHOSUN 새 드라마 '빨간 풍선' (극본 문영남/연출 진형욱/제작 초록뱀 미디어, 하이그라운드)은 우리 모두가 시달리는 상대적 박탈감과 그 배 아픈 욕망의 목마름, 목마름을 달래려 몸부림치는 우리들의 아슬아슬하고 뜨끈한 이야기를 그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배우 정유민이 '빨간 풍선'에 캐스팅됐다.
정유민이 합류한 TV CHOSUN 새 드라마 ‘빨간 풍선’ (극본 문영남/연출 진형욱/제작 초록뱀 미디어, 하이그라운드)은 우리 모두가 시달리는 상대적 박탈감과 그 배 아픈 욕망의 목마름, 목마름을 달래려 몸부림치는 우리들의 아슬아슬하고 뜨끈한 이야기를 그린다.
앞서 ‘빨간 풍선’은 가족극의 대가 문영남 작가와 진형욱 감독의 4번째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으며, 믿고 보는 배우 서지혜, 이성재, 홍수현, 이상우가 연이어 출연을 확정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정유민은 조은강(서지혜 분)의 동생인 조은산 역을 맡는다. MZ세대 아이콘답게 힙하면서도 쿨한 면모를 선보이며 새로운 변신에 나설 예정이다. 조은산으로 완벽하게 분한 정유민은 대본 리딩에 이어 촬영 현장에서도 톡톡 튀는 매력과 긍정적인 에너지로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며 촬영에 임하고 있다는 후문이 전해져 기대감을 더한다.
'빨간 풍선'은 오는 12월 17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사진=빅픽처엔터테인먼트)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Z세대 이별” 현아 ‘결별 발표’에 던 ‘좋아요’ 꾹‥너무 쿨한 마무리
- 이혜원, ♥안정환 “영화 배우가 축구하는 줄” 리즈 시절 얼굴에 웃음
- “안재현 외도 목격한 여배우 진술 진짜”라더니…구혜선→이진호 고소 무혐의
- “축구수저 위엄” 이동국 아들 대박이 손흥민 만나더니‥‘호흡 곤란 올 정도’
- 이동국 딸 이재시, 카타르 현지서 ‘9번 선수’ 반했다 “조규성만 바라봐”
- 보아, SM에 이사는 다르네…이수만에 삿대질 “조잡하게 굴지 마세요”
- “이다은, 일찍 결혼하면 2~3번 가야해” 역술가 말에 윤남기 폭소(남다리맥)
- ‘원빈 조카’ 김희정 “왜 이렇게 이쁘니” 복근 자랑할만한 건강美 근황
- 임현식 으리으리한 대저택 집공개, 정원에 공방까지 (회장님네)
- 정은표 “주식 많이 안 잃어” 子 “사면 내리고 팔면 올라간다고”(호적메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