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민이 다한 ‘형사록’ 시즌2 제작 확정, 내년 공개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튜디오드래곤이 기획·제작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형사록'이 시즌2 제작을 확정했다.
스튜디오드래곤 유상원 제작 국장은 "시즌2에서는 한층 더 치밀해진 택록과 여전히 숨겨진 또 다른 친구를 본격적으로 쫓아가는 과정이 펼쳐질 예정"이라며 "사건 안에 숨겨진 또 다른 과거와 맞닥뜨리게 되고, 소중한 이들을 지키려는 늙은 형사의 마지막 사투를 그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형사록’ 시즌1은 한 통의 전화와 함께 동료를 죽인 살인 용의자가 된 형사가 정체불명의 협박범 ‘친구’를 잡기 위해 자신의 과거를 좇는 이야기를 그려냈다. 범인 정체가 밝혀졌지만, 아직 드러나지 않은 거대한 비밀을 남긴 채 시즌1이 마무리됐다. 이에 시즌2 제작이 확정되며 남은 이야기를 이어간다.
스튜디오드래곤 유상원 제작 국장은 “시즌2에서는 한층 더 치밀해진 택록과 여전히 숨겨진 또 다른 친구를 본격적으로 쫓아가는 과정이 펼쳐질 예정”이라며 “사건 안에 숨겨진 또 다른 과거와 맞닥뜨리게 되고, 소중한 이들을 지키려는 늙은 형사의 마지막 사투를 그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형사록’의 다음 이야기는 2023년 디즈니+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롤코’ 이해인 근황 “노출 상태로 피아노 연주”→100만 유튜버
- 박나래, 한혜진 전 남친+연애사 폭로 “외모 기준점 없어” [종합]
- “가지마 좋아해” 이혜리, ♥이준영에게 고백 (일당백집사) [TV종합]
- 이정, 이강인과 무슨 인연? “내가 업고 키워” (컬투쇼)
- 이경실 “아들이 사고쳐서…” 개시어머니 등판 (개며느리)
- 김종민, ‘♥11세 연하 여친’ 사진 공개…난리난 미모 (미우새)
- 박미선 “성과 따라 결정한다고…” ‘해투’ 패널 당시 심정 고백 (조동아리)
- ‘80억 CEO’ 현영 수영 선수 딸 공개…엄마 닮아 우월한 기럭지 (가보자GO3) [TV종합]
- 이순재, 공연 추가 취소…“휴식 필요, 회복에 집중할 것” [전문]
- 제니 ‘Mantra’ 공개…“솔로 아티스트로서 새로운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