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재 돌아온다…‘유세풍2’ 내년 1월 11일 첫방 확정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세풍이 돌아온다.
tvN 수목드라마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연출 박원국, 극본 박슬기 이봄 오소호)가 2023년 1월 11일 첫 방송 일자를 확정하고 안방극장을 찾는다.
시즌 1의 파격 엔딩이 새로운 시작과 변화를 예고한 만큼,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진 상황이다.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은 2023년 1월 11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수목드라마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연출 박원국, 극본 박슬기 이봄 오소호)가 2023년 1월 11일 첫 방송 일자를 확정하고 안방극장을 찾는다.
지난 9월 시즌1 막을 내린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은 매회 유쾌하고 ‘따뜻한 처방전’(심적 치료)으로 주목받은 작품. 상처받은 이들의 아픔을 어루만지고 서로의 결핍도 채워가며 ‘살아갈 이유’를 되찾아준 계수의원 심의들. 마음의 병을 앓는 이들에게 공감하고 더 나아가 원인까지 뿌리 뽑는 이들의 활약은 특별했다.
시즌 1의 파격 엔딩이 새로운 시작과 변화를 예고한 만큼,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진 상황이다. 이에 제작진은 방송을 앞두고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시즌2 기대감을 자극했다.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은 2023년 1월 11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롤코’ 이해인 근황 “노출 상태로 피아노 연주”→100만 유튜버
- 박나래, 한혜진 전 남친+연애사 폭로 “외모 기준점 없어” [종합]
- “가지마 좋아해” 이혜리, ♥이준영에게 고백 (일당백집사) [TV종합]
- 이경실 “아들이 사고쳐서…” 개시어머니 등판 (개며느리)
- ‘고딩엄빠2’ 김예진 “4살 아들 소아암, 안구제거나 항암 중 선택 ” 눈물 [TV종합]
- ‘박미선♥’ 이봉원, 1억 5천만원 외제차 플렉스…“휠 값만 860만원”
- 김정민, 쓰레기 집서 매일 음주→子 방치까지 ‘충격’ (고딩엄빠5)[TV종합]
- 제니, 엉밑살 노출 부끄러웠나…귀여운 하트 모자이크 [DA★]
- 김윤주 “‘권정열♥’ 새벽 4-5시 귀가, ‘과부인가?’ 생각도” (아는 형수)[종합]
- ‘이혼’ 김민재, 전처에 재산분할 80억원→양육비 月 1200만원 예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