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E1, 'E1 채리티 오픈' 통해 조성된 자선기금 전달

한종훈 기자 2022. 12. 1. 10: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LPGA가 최근 친환경 에너지 기업 E1과 함께 굿네이버스 회관에서 제10회 E1 채리티 오픈의 자선기금 전달식을 가졌다.

KLPGA와 E1은 'E1 채리티 오픈'에서 매칭 그랜트 방식으로 조성된 1억6000만원(선수 기부금 8000만원, E1 기부금 8000만원) 중 1억원을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에 전달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자선기금 전달식에서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KPGA
KLPGA가 최근 친환경 에너지 기업 E1과 함께 굿네이버스 회관에서 제10회 E1 채리티 오픈의 자선기금 전달식을 가졌다.

KLPGA와 E1은 'E1 채리티 오픈'에서 매칭 그랜트 방식으로 조성된 1억6000만원(선수 기부금 8000만원, E1 기부금 8000만원) 중 1억원을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에 전달했다. 전달된 기금은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 의류를 지원하는 데 쓰일 예정이다.

지난 2013년부터 10년째 이어지고 있는 전달식에는 김순희 KLPGA 김순희 전무이사와 올해 이 대회에서 생애 첫 우승을 일궈낸 정윤지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정윤지는 "첫 우승의 감격을 안겨준 E1 채리티 오픈을 통해 이렇게 뜻깊은 기부 행사를 할 수 있어 기쁘고 선수 대표로 이 자리에 참석하게 돼 영광이다"면서 "자선기금을 통해 어려운 환경에 있는 분들뿐만 아니라 사회 전체에 좋은 영향을 줄 수 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머니S 주요뉴스]
韓, 포르투갈 상대 승률 100%… 3차전 유독 강해
"우리가 비난하면 누가 응원하나"… 유튜버의 일침
어깨·무릎 드러낸 女모델… 카타르 경기장 활보
홍상수♥김민희 목격담… "김민희가 운전을? 어이없어"
♥예정화와 결혼하더니… 마동석, 이렇게 귀여워도 돼?
"미친 경기"… 韓-가나전 월드컵 '명승부' 4위
개최국 카타르, 불명예… 3전 전패 이어 최악 득실차
韓, 월드컵 랭킹 32개국 중 27위… "손·김 부상 아쉬워"
손흥민이 벤투 뿌리쳤다?… 오해서 비롯된 해프닝
조규성 영입 문의 쇄도… 김민재 전 소속팀도 관심

한종훈 기자 gosportsma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