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1일부터 연말 결산 ‘올영세일’ 최대 70% 할인

홍주연 매경이코노미 인턴기자(economy01@mk.co.kr) 2022. 12. 1. 08:5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올리브영 제공)
CJ올리브영이 12월 1일부터 올해의 히트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올영세일’을 진행한다. 세일 기간은 12월 1일부터 7일까지다.

이번 행사에는 올리브영이 선정한 ‘2022 올리브영 어워즈’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약 1억건의 고객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매년 부문별 가장 많은 인기를 끌었던 상품을 선정해 발표하는 행사다.

올리브영은 올해 어워즈 프리미엄 부문 수상 상품인 ‘어반디케이 올나이트 세팅 픽서’를 중심으로 ‘MAC 섀도우’ ‘에스티로더 갈색병’ ‘바비브라운 립틴트’ 등을 원플러스원(1+1) 구성, 혹은 추가 할인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선착순 특가’ 행사는 세일 첫날인 1일을 포함해 세일 기간 중 총 세 차례 열린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행사 상품을 100원, 990원 또는 1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카테고리 대전’ 행사도 진행된다. 연말 시즌을 겨냥해 겨울철 수요가 높은 보디용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보디보습대전, 디퓨저·캔들 등 각종 홈프래그런스를 소개하는 향기선물대전 등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해 마지막 올영세일은 건강과 미용 중심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한눈에 만나볼 수 있는 쇼핑 축제로 준비했다”며 “프리미엄 브랜드부터 생필품까지 올해 올리브영의 히트 상품을 실속 있게 구매할 기회”라고 전했다.

Copyright © 매경이코노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