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 트렌드지, 골라보는 재미 가득한 7인 7색 ‘VAGABOND’

손봉석 기자 2022. 11. 30. 22: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M ‘쇼! 챔피언’ 캡처



트렌드지(TRENDZ)가 폭발적인 에너지로 무대를 장악했다.

트렌드지(하빛‧리온‧윤우‧한국‧라엘‧은일‧예찬)는 30일 오후 6시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 야성미 가득한 퍼포먼스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무대마다 트렌드지가 거침없는 칼군무로 다크 섹시의 표본을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이들은 ‘쇼! 챔피언’에서도 과감한 안무와 매력을 발산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 번 보면 헤어 나올 수 없는 ‘VAGABOND’(배가본드)를 통해 불꽃 카리스마를 선사한 트렌드지는 7인 7색 비주얼로 글로벌 팬들을 설레게 만드는가 하면, 강렬한 존재감으로 깊은 여운을 남겼다.

트렌드지는 혼돈의 감정을 표정과 안무에 완벽하게 녹여내 놀라움을 자아냈고, 영화 ‘매드맥스’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포인트 안무답게 베일 듯한 칼각 퍼포먼스로 전율을 안겼다.

다채로운 매력으로 글로벌 입덕을 유발한 트렌드지는 퍼포먼스 외에도 뛰어난 보컬과 랩 실력을 선보이는 등 이들만의 ‘K팝 트렌드’를 완성시켰다.

‘VAGABOND’는 파워풀한 신스 베이스가 돋보이는 힙합 기반의 댄스곡이다. 꿈꾸던 세상에 도달했지만, 그곳에 안주하지 않고 방랑자의 자세로 자신에게 끊임없는 질문을 던지며 나아가는 혼란의 자아를 그려냈다.

매력으로 뭉친 트렌드지가 신곡 ‘VAGABOND’와 함께 글로벌 질주를 이어가고 있는 한편, 이들은 최근 자체 콘텐츠를 통해 2022 카타르 월드컵에 진심인 모습을 보여주는 동시에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