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 미쓰정(정다경), 단발도 ‘좋습니다’
손봉석 기자 2022. 11. 30. 21:43
가수 정다경이 부캐 미쓰정으로 안방극장을 휩쓸었다.
정다경은 30일 오후 6시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 부캐 미쓰정의 신곡 ‘좋습니다’로 무대를 장악했다.
정다경은 세련미가 돋보이는 단발로 변신해 등장부터 시선을 사로잡는가 하면, 중독성 강한 멜로디 위 청아한 음색으로 귀를 호강시켰다.
부캐 ‘미쓰정’이 당당한 포스와 함께 섹시함을 자랑하는 캐릭터인 만큼, 정다경은 ‘좋습니다’ 무대를 통해 ‘잘 노는 언니’의 표본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넘치는 흥으로 시청자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또, 정다경은 활기찬 에너지를 발산하는 동시에 시원한 가창력까지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켰고, 남다른 댄스 실력을 자랑하는 등 ‘무대 장인’의 모습도 보여줬다.
‘쇼! 챔피언’에서 주체할 수 없는 끼를 발산한 정다경은 무대 내내 잔망미 넘치는 표정으로 보는 재미를 더했고, 마지막까지 탄탄한 보컬 실력을 뽐내며 강한 임팩트를 남겼다.
정다경의 즐거운 에너지를 엿볼 수 있는 ‘좋습니다’는 신나고 묵직한 비트와 신스라인, 어깨가 들썩이는 EDM 사운드가 돋보이는 뉴트로 퓨처리즘 장르의 곡으로, 누구나 한 번쯤은 해봤을만한 술 게임을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재치 있는 가사로 풀어내 인상적이다.
부캐 미쓰정을 비롯해 다양한 방송에서 대중과 만나고 있는 정다경은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아기를 뿜어, 난민을 품어” 문가비 전남친, 정우성 디스곡
- [공식] ‘남주의 첫날밤’ 병산서원에 못질···KBS “복구 논의 중”
- [공식] ‘오징어게임2’ 개별수익 1.5조?···넷플릭스, 강력부인
- 정우성, 신년인사도 빠졌다···‘음주운전’ 배성우도 했는데
- JK김동욱 “어떤 이유든 슬픔 강요 옳지 않아”···추모글 요구 반박
- [스경연예연구소] 2025 영화계, 봉·박 오지만 작품수↓
- ‘한국인의 밥상’ 최불암, 3개월 휴식 마치고 2일 방송부터 복귀
- 장성규, ‘KBS 연기대상’ 진행 후 무안공항 제주항공 참사 피해지원 위해 1000만원 기부
- [종합] ‘스타강사’ 김미경 “통장 잔고 0원…혈압 189로 쓰러져” (4인용)
- 안세하, 학폭 의혹 3개월 만 SNS 글…제주항공 참사 추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