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페이버릿 그룹상 “버텨준 멤버들 고마워”[MAMA AWARD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들이 2022 마마 어워즈에서 페이버릿 여자 그룹상을 수상했다.
11월 30일 오후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는 '2022 MAMA AWARDS'(2022 마마 어워즈)가 개최 됐다.
페이버릿 여자 그룹상을 수상한 (여자)아이들은 가장 먼저 팬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작년 이때쯤에 마마 어워즈를 같이 보면서 부러워했던 기억이 있다. 이 상이 뜻깊고 뿌듯하다. 이 시간까지 버텨준 멤버들 고맙고 소속사 식구들에게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여자)아이들이 2022 마마 어워즈에서 페이버릿 여자 그룹상을 수상했다.
11월 30일 오후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는 ‘2022 MAMA AWARDS’(2022 마마 어워즈)가 개최 됐다.
페이버릿 여자 그룹상을 수상한 (여자)아이들은 가장 먼저 팬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작년 이때쯤에 마마 어워즈를 같이 보면서 부러워했던 기억이 있다. 이 상이 뜻깊고 뿌듯하다. 이 시간까지 버텨준 멤버들 고맙고 소속사 식구들에게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여자)아이들은 중국어와 영어로도 소감을 이어갔다. (여자)아이들은 “이렇게 좋은 상을 받게 해주셔 감사하다. 오늘 여러분이 있었기 때문에 이 무대에서 만나 뵐 수 있었다. 앞으로 계속 무대에서 뵀으면 좋겠다”라며 “올해는 정말로 멋진 한해였다. 저희 그대로 사랑해주신 여러분에게 정말로 감사하다는 말씀드리고 싶다. 저희를 지지해주셔서 감사하다. 여러분을 실망시켜드리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사진=Mnet '2022 MAMA AWARDS' 생중계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딸 이재시, 카타르 현지서 ‘9번 선수’ 반했다 “조규성만 바라봐”
- 보아, SM에 이사는 다르네…이수만에 삿대질 “조잡하게 굴지 마세요”
- “이다은, 일찍 결혼하면 2~3번 가야해” 역술가 말에 윤남기 폭소(남다리맥)
- ‘원빈 조카’ 김희정 “왜 이렇게 이쁘니” 복근 자랑할만한 건강美 근황
- 임현식 으리으리한 대저택 집공개, 정원에 공방까지 (회장님네)
- 정은표 “주식 많이 안 잃어” 子 “사면 내리고 팔면 올라간다고”(호적메이트)
- 배윤정 “남편 11살 연하, 한 번 아픔 겪어 결혼 생각 없었는데‥” (동치미)
- 하원미, 초미니 입은 섹시 산타 아줌마 “♥추신수와 영통 끊자마자 고삐 풀려”
- 김혜수, 죽이지 못해 안달 난 시母 김해숙과…드라마 밖은 다정해
- 재벌들이 이성민의 싱크율 높은 괴물 연기를 싫어합니다[TV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