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작년엔 부러워했는데…버텨준 멤버들 고마워"[2022 MAMA 어워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여자)아이들이 '2022 MAMA 어워즈'에서 여자 그룹상을 수상했다.
아이들 전소연은 30일 오후 일본 오사카 교세라돔에서 열린 '2022 MAMA 어워즈'에서 "이 시간까지 버텨준 멤버들에게 고맙다"라고 밝혔다.
전소연은 "지난해 이맘때쯤 'MAMA 어워즈'를 같이 보면서 부러워했던 기억이 있는데 이 상을 받게 돼 뜻깊고 감사하다. 이 시간까지 버텨준 멤버들 고맙다"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이 '2022 MAMA 어워즈'에서 여자 그룹상을 수상했다.
(여자)아이들 전소연은 30일 오후 일본 오사카 교세라돔에서 열린 '2022 MAMA 어워즈'에서 "이 시간까지 버텨준 멤버들에게 고맙다"라고 밝혔다.
올해 '톰보이', '누드'로 신드롬급 인기를 누린 (여자)아이들은 여자 그룹상을 수상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전소연은 "지난해 이맘때쯤 'MAMA 어워즈'를 같이 보면서 부러워했던 기억이 있는데 이 상을 받게 돼 뜻깊고 감사하다. 이 시간까지 버텨준 멤버들 고맙다"라고 했다.
민니는 "전 세계에 있는 네버랜드(공식 팬클럽)분들께 감사하다. 올해는 정말로 멋진 한해였다"라며 "저희 그대로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다"라고 했다.
이어 "저희를 응원해주셔서 감사하고, 여러분 모두 사랑한다. 여러분들을 실망시키지 않겠다"라고 약속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