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해외 청소년 초청 `글로벌 금융체험`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나은행은 교육부가 주최하고 국제한국어교육재단이 주관하는 '2022 해외 청소년 한국어교육 연수'에 참여한 해외 중·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글로벌 금융체험 기회를 제공했다고 30일 밝혔다.
초청된 청소년들은 이날 하나은행 딜링룸에서 외환딜러들의 업무를 체험하고, 하나금융그룹 명동 사옥 내 화폐박물관과 위변조대응센터도 방문했다.
하나은행 ESG기획부 관계자는 "청소년들이 다양하고 폭넓은 관점에서 글로벌 역량을 키워나가는 데 실질적인 도움이 됐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나은행은 교육부가 주최하고 국제한국어교육재단이 주관하는 '2022 해외 청소년 한국어교육 연수'에 참여한 해외 중·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글로벌 금융체험 기회를 제공했다고 30일 밝혔다.
초청된 청소년들은 이날 하나은행 딜링룸에서 외환딜러들의 업무를 체험하고, 하나금융그룹 명동 사옥 내 화폐박물관과 위변조대응센터도 방문했다. 또한 하나은행VIP클럽 영업점에서 전문 자산관리서비스도 경험했다.
하나은행 ESG기획부 관계자는 "청소년들이 다양하고 폭넓은 관점에서 글로벌 역량을 키워나가는 데 실질적인 도움이 됐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문혜현기자 moone@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女 신체 완벽히 본뜬 `전신형 리얼돌`, 국내 들어오나
- 일면식도 없는 90세 할머니·여중생 성폭행 50대 男, 형량 절반 `뚝`…왜?
- 돌싱 男 3명 중 1명 "피부 스치면 나 좋아하나?" 착각
- [월드컵] 트러블메이커 `테일러의 테러`
- "남편 주면 좋아할거야"…女 유권자에 비아그라 건넨 前 순천시의원
- 조태용 "홍장원 메모 사실과 다르고 4종류"… 신빙성 공격
- 트럼프·푸틴 "우크라 종전협상 즉각 개시"… 3년전쟁 끝날까
- 삼성도 못 피했다… 보험사 건전성 방어 `고삐`
- `1.6조 대어` 성산시영 재건축이 온다
- 외국계 IB 만난 최상목 "밸류업 지원방안 법안 국회 논의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