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퍼컵] 광동 프릭스, 루나틱에게 완승 거두며 플레이오프 진출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광동 프릭스 2 대 0 루나틱
1세트 광동 프릭스 4 <스피드전> 2 루나틱
2세트 광동 프릭스 4 <아이템전> 0 루나틱
광동 프릭스가 플레이오프 진출에 성공했다.
광동 프릭스는 30일 경기도 광명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2022 신한은행 헤이영 카트라이더 리그' 수퍼컵 준플레이오프에서 루나틱을 상대로 세트스코어 2대0으로 승리했다. 스피드전을 4대2로 승리한 뒤 아이템전에서 4대0 완승을 거뒀다.
첫 라운드 공동묘지 마왕의 초대에서 루나틱에게 1-2를 허용하며 패한 광동 프릭스는 문힐시티 숨겨진 지하터널에서 노준현과 송용준이 1-2를 차지하며 1대1 동점을 만들었다.
신화 차원의 관문에 노준현이 1등을 차지하고 팀원은 3-5를 차지하며 역전에 성공했고, 코리아 부산의 밤에서 1-2를 내주며 다시 동점을 허용했다.
포레스트 오싹한 공중다리에서 승리하며 3대2로 앞서나간 광동 프릭스는 이어진 메카닉 잊혀진 도시의 중심부에서 21점을 획득하며 3점 차이로 승리하며 1세트를 챙기는데 성공했다.
아이템전 첫 라운드 광산 보석채굴장에서 승리하며 동화 목욕탕에 개굴개굴에과, 3라운드 차이나 서안 병마용에서도 승리하며 3대0으로 앞서나갔다. 4라운드 코리아 천년의 경주에서도 승리하며 경기를 마무리지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