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피언’ 저스트비, 청량감 안긴 에너제틱 ‘ME= (나는)’

손봉석 기자 2022. 11. 30. 19: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M 방송화면 캡처



아이돌그룹 저스트비(JUST B)가 ‘ME= (나는)’의 칠(Chill)한 에너지로 무대를 꽉 채웠다.

저스트비(임지민, 이건우, 배인, JM, 전도염, 김상우)는 30일 방송된 MBC M 음악 프로그램 ‘쇼! 챔피언’에 출연해 미니 3집 ‘= (NEUN)’ 타이틀곡 ‘ME= (나는)’으로 청량한 무대를 선보였다.

저스트비는 댄디한 스타일링으로 패셔너블하게 등장했다. 멤버들의 풋풋한 비주얼과 밝은 표정 연기, 각자의 개성을 살린 적재적소의 제스처가 보는 것만으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저스트비가 ‘ME= (나는)’을 부를 때 시간이 ‘순간 삭제’되는 듯한 몰입감이 함께했다. 저스트비는 무대 그 자체를 즐기는 모습으로 ‘타임리프 돌’의 저력을 입증했다.

‘= (NEUN)’은 ‘평등’이라는 메시지를 다채로운 색깔로 담아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ME= (나는)’ 활동에 맞춰 새로움으로 완전 무장한 저스트비의 자유로운 에너지가 음악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저스트비는 ‘= (NEUN)’으로 글로벌 음악 플랫폼 아이튠즈의 전 세계 톱 앨범 차트에서 존재감을 발휘했고, 자체 최고에 해당하는 초동(발매 후 일주일 간) 음반 판매량을 기록했다. 미국 LA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한 ‘ME= (나는)’ 뮤직비디오는 최근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하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